미분류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두 개의 SN 마케팅을 샀는지

YouTube는 틀림없이 고객이 구매할 수있는 조직 방문 페이지와 같이 다른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엄지 손가락의 기본 규칙은 일주일에 3 번 이상 귀하의 회사 소셜 미디어 계정에 제출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약혼을 흘리겠다고 위협 할 것입니다. 일주일에 많은 경우를 게시하고 아래의 팁을 사용하여 청중과 공감할 수있는 독창적 인 레스토랑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념을 찾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홍보 전략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광고 기술과 비교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비디오 마케팅은 매우 효율적이지 않은 반면,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고객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진과 그림은 이러한 종류의 상품을 향상시키는 시각적 인스타그램 사용법 매력입니다. 또한, 당기는 힘은 쉽지만 독자는 많은 텍스트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Elon Musks가 Twitter 인수를 제안함에 따라 우리는 Twitter가 고객 및 회사의 언론 가치의 자유를 규제 / 권한을 부여하는 방법과 함께 플랫폼의 변화를 예상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 차트는 Datareportal에 의해 현재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과 발전을 요약한다.

Datareportal은 종종 소셜 미디어 통계의 거대한 세계 개요를 업데이트하여 소셜 미디어 세계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시를위한 슬라이드와 함께 큰 이익을 얻습니다. 사용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에 평균 2시간 25분을 보낸다.

Hootsuite는 주요 용어와 해시태그를 측정하기 위한 무료 소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단순히 나가서 계획없이 콘텐츠를 게시 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단순히 생산하는 콘텐츠 자료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고, 그 후에 그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원할 때 CIA조차도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낙관적 인 분위기를 조성 할 가치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콘텐츠 믹스의 각 부분을 목표 시장과 이전 두 단계에서 설정한 목표의 양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무엇을 측정해야하는지 알면 특정 개념의 성공을 평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YouTube는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 소셜 채널이며, 마케터의 88 %가 Facebook에서 채택하여 76 %를 차지합니다. 사용되는 상품의 고품질 제품 사진, 데모 영화, 추천서 또는 특징적인 설명은 총 판매를 얻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24 시간 내내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최소 절반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열려 있고 24/7을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예상합니다. 추가 예산 리소스를 활용하여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챗봇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청중이 생각하지 않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참여 수준이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 통찰력있는 무역 블로그를 통해 먹이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게시물이 사람들의 피드에 표시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그래서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의 데이터에 대해 부지런히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회사 수익을 개발하기위한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기대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적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지겨워진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 달리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