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가장 잘 관리해야 하며, 만약 당신이 기업 소유주가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힘들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야 한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기업 소유주가 쉽게 의존할 수 없다면, 특히 7일 동안 그리고 이틀에 한 번꼴로 페이스북을 해야 한다.

일주일 내내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기업을 따라간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매체와 함께 활동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는 고객들과 관련하여 회사가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선언하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리고 그것을 위해 그것은 실제로 너무 너무 많아서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http://channelcan.com 시작하고 개인은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몇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나의 일상 현실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서핑을 하는 것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제안하는 양을 향상시킨다.

소셜 미디어 내부의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최적화는 필수 사항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프로모션 컨설턴트는 웹을 통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구성할 수 없다면 실제로는 항상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끝고객에게 현장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할 것을 확실히 알려라. 만약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해당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이제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 우리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고, 어울리고, 모든 장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몇몇 사람들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제공한다면, 그것은 10억이 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 한 사람과 나를 만날 기회,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 거의 모든 사람들을 쉽게 다운라인으로 만들 수 있지, 그렇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를 운영 가격에 맞춰서 당신의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은 그들의 직원들을 사랑하는 회사 sns 마케팅이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이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에 불과하며, 최대의 성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얼마 안 되는 범위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지원해야 한다.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해서, 어울려, 여러분의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페이스북에 수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함께 추가한다면, 그것은 10억이 넘는 큰 올레, 개인적으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나는,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이 거의 모든 사람들을 다운라인으로 만들어 낸 것으로 밝혀졌지?

만약 기업에 소유하는 것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진 것이기 때문에, 대행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을 고려하라. 만약 100% 가능하다면,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구글 경고,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광고와 마케팅 도구는 클루트이다. 그것은 당신의 대인관계 네트워킹의 영향력을 알아차리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루트 점수가 높을수록 클루트 점수가 높을수록 클루트 점수가 더 높은 최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클루트 점수와 함께 작업하기 위해 정확히 당신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이 하고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는 상호작용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만들어라 – 우리가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나를 잘 되길 바란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다양해졌습니다.더 중요한 정보를 게시해야 합니다. 독자와 팔로워에 관한 정보로 만들어야 합니다. 실제로 도움이 되고 필요한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는 것이 아니라

만약 당신이 개발했다면, 당신의 포스트에 있는 고급 학생을 완벽하게 고용하여 환상적인 거래를 덜 할 수 있는 사전 계획된 방법.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세부사항을 사용하여 같은 것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를 적용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노력에 따라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아마도 전략은 사업에 적합하지 않은 sns 마케팅인 경향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구성하여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뿐이다. 사실, 온라인 마케팅을 얻기 위해서는 연구, 전략 계획,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연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