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5 가지 간단한 조치로 공개 된 쇼핑 트릭

우리는 가치있는 상거래를 중심으로 전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끈기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Bharat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할 때마다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일부이며 가치 부문에 중점을 둔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 초기의 교훈이 나에게 적절하게 도움이되었지만, 나는 더 나은 거래를하려고 시도하지 않고 벼룩 시장에서 수년간의 가치를 지불 한 후에 흥정하는 방법과 함께 성숙한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배웠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과 다른 빈번한 벼룩 시장과 빈 사랑용품 티지 쇼 오류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밝힌 5 명의 업계 전문가와 이야기했기 때문이다. 바쁜 가을 시즌을 앞두고 구매 여행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쇼핑객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쇼핑객을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쇼핑에 즐거움을 느끼고 여가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로 식별하는 학생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Kenneth와 Dee는 모두 벼룩 시장이나 골동품 선물에 1 달러짜리 지폐를 많이 가져갈 것을 제안합니다. 더 큰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깊은 링크 및 깊은 하이퍼 링크를 구현하기위한 최상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스마트 쇼핑 캠페인은 7월부터 기계적으로 성능 맥스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스마트 쇼핑 캠페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추가 재고 및 코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원클릭 소프트웨어 모델을 활용하십시오. Smart Shopping 캠페인을 Performance Max로 업그레이드하는 광고주는 비슷하거나 더 높은 Return-on-Ad-Spend .Learn에서 평균 12 %의 전환 가치가 향상되었습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4 대 온라인 생활 방식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 우수한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스냅딜은 바랏의 쇼핑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금전적 가치 구매를 통해 그들의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한 구조의 생태계 아래에서 운영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훌륭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 라이프 스타일 옴니 채널 리더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계절을 신앙에 반대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따르는 것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흔히 인용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모이기 계획은 사교 행사를 주최하는 인터넷을 통해 상품을 마케팅하는 방법으로, 모이는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제품을 전시하고 보여주는 행사를 사용하여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을 주문합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때로는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이나 슈퍼마켓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정착민은 매우 작은 반면, 그래픽 재료 또는 조각 변형이있는 것을 선택할 때 큰 디자인 진술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메뉴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가기가 들어 있는 서랍도 열립니다. 바로 가기는 숨기거나 제거할 수 없으며 서랍은 디스플레이의 2/5를 차지합니다. 목록을 통해 스크롤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무 밴드 영향을 미칩니다. 레코드 스크롤이 약간 지나면 이전 위치로 다시 점프됩니다. Ill은 값별로 입력하고 때로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순서가 잘못된 것을 발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