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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진 제휴 마케팅에 대한 알 수 없는 사실 진술

이 출판사들은 손님들에게 흥미 있는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만든다. 콘텐츠 사이트는 뉴스 및 편집숍, 블로그, 영향력 행사자, 웹사이트 평가 등을 구현한다.

가입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판매자의 전체 사이트 방문자 중 모바일 장치에서 얼마나 많이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마케팅 캠페인이 정해진 일정 내에서 지속적으로 잘 수행되었다면, 좀 더 정교한 광고 이니셔티브를 위해 예산을 확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제휴 광고는 판매를 달성하기 위해 독특한 헌신이나 제휴사의 존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볼 때, 구매하도록 강요 받았을 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이것이 경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이상적인 것은 제품 선택이 현재 콘텐츠 자료와 연관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기 쉽게 만들 때 당신의 상품을 광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추적을 위한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 오피가이드 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설정하고 파트너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창작자들이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등장할 것이다. 그러나 평균 2.35 %의 전환 수수료로 가짜 증가가 항상 계열사 총 매출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제휴 동반자는 누군가가 하이퍼 링크에서 자신의 웹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수수료를받습니다. Leadpages는 PPC 모델에서 실행되며 파트너가 기업을 보증하고 최신 고객의 수를 늘릴 때 50 %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그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것이고 아마도 효율적인 마케팅을 중단시킬 것이지만, 당신이 직면하게 될 것을 아는 것이 더 낫다. 제휴 슈퍼바이저와 같이 그룹의 헌신적인 구성원이 잠재적인 사기에 대해 제휴 마케팅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좋은 제안입니다. 세계의 다른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효율성 마케팅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큰 것들 중 몇 가지입니다. 자신을 위해 그들을 평가하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위험 대 보상에 빠지는 곳을보십시오.

Ulta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무료 운송 및 무료 제품과 함께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판매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경이로운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직접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벌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주로 성공에 대한 정의에 근거하여 효과가 있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휴 광고 채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가맹점주 중심의 프로그램 외에도 라쿠텐, 아윈, 씨제이 등의 전용 제휴 네트워크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여러 소매 업체와 1000 상품을 구현합니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까지 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합리적인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마케팅 하우스 내의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실제로 매력적인 수익 대안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구매자를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여분의 힙과 같은 최고 계열사의 네트워크에 가입 할 때마다 ⁇ 1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osend의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연락처가 구매하는 모든 요금제에 대해 평생 30 %의 반복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90 일간의 쿠키는 청중에게 구매 주문을 원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연락처가 계획을 업그레이드 할 때 추가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해야합니다.

클릭 앤 콜렉트 수수료 구성을 구현하려면 구매자가 클릭 앤 콜렉트 배송 선택을 선택할 때 파트너에게 특정 인센티브를 주선하기만 하면 된다. 주요 인센티브 증가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파트너의 결과가 최고 사용자에게 더 많은 추가 수입을 옮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클릭과 모이기를 더욱 장려한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클릭 및 획득을 위해 6 %의 일반 수수료율과 8 %의 비율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같은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가 콘텐츠 자료의 이완과 분리 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eBay에 홍보하거나 배송 할 때 제휴사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 하이퍼링크는 우리가 캠페인 ID라고 부르는 독특한 ID를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