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당신은 아마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접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러야 마땅하지만, 원칙적으로 그것은 제휴 마케팅으로 귀결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조업체의 압도적 인 대다수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 당 비용 모델을 사용합니다. 기타 옵션에는 리드당 비용, 클릭당 가치 및 설치당 가치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정기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대체 소셜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작자(“제휴사”)는 사람들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하여 회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아무것도 제휴 상품의 수량을 홍보 하 고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다른 수익 창출 방법을 찾고 (그것은 하나의 바구니에 전체 계란을 넣어 결코 현명 하지 않습니다!). 많은 제휴 어플리케이션들이 높은 수수료로 회원들을 유혹한다.
제휴사는 상품의 표준을 테스트하지 않고 일부가 되며, 결국 독자들에게 잘못된 권고를 하게 된다. 높은 커미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정직하게 제안 할 수있는 제품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제휴사 지불금이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유용한 리소스 (제품, 회사, 앱 등) 목록이 통합되어있어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개인으로서 홍보하는 제품을 다룰 때 가장 효과적이다. 시청자가이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제휴사로서 무언가를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는 한 빨리 홍보를 시작할 수 있다.
그들은 그의 계열사에 불을 붙이고 그에게 사용할 올바른 핵심 문구를 가르쳤다. 그는 하루에 100 달러에서 일주일에 1000 달러에서 하루에 1000 달러로 벌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제휴 마케팅의 좋은 시작이라고 한다.
그는 개인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숨기고 문제를 생각하면서 시간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고 충고한다.
그는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장소에 자신의 개인 블로그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제휴사들이 그들의 연간 수익에 대해 질문을 받았던 제휴 마케팅 위원회에 대한 몇몇 여론 조사를 통해 왔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샘플들은 보통 믿을 만한 추정을 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다. 게다가 많은 계열사는 제휴 웹 마케팅을 추가 수입원으로 사용하고 채널에 최소한의 노력만을 기울입니다. 일부는 하나의 제휴 프로그램만을 고려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완전히 다른 패키지 및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제휴 제품을 홍보합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캠핑,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외부 장비를 평가합니다. 이 사이트는 외부 애호가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틈새 시장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수익성있는 아웃 도어 제품 리뷰 사이트로 변모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들과 함께 솔직하고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히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 시오. 온라인 기업의 무언가와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나는 SPI.com에서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을 수행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 판매를 주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의심 할 여지없이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열쇠입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오늘날 그들은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행사 기업 중 하나이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LEED 블로그에서 더 일하기로 결심하고 곧 자신의 웹 사이트에 수익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Outgrow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목록과 그들의 여정을 작성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고 등급 용량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아는 것은 유기농 트래픽을 통해 제휴 총 매출을 창출 할 계획이라면 도움이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업계 분석을 기반으로 가장 즐거운 온라인 마케팅 통계를 공유합니다. 이 제출은 제휴 마케팅이 전 세계적으로 B2C 및 B2B 판매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에 대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은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infographics 또는 비슷한 아무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당신이 상관없이, 그것은 판매 페이지가되어서는 안됩니다. Admitad 플랫폼에서 개별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시작하려면 클릭 수만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