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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의 Nuiances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제휴사 관리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제휴사는 즉시 로그인하여 자체 판매 및 보류 중인 지불을 추적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직접 프로그램을 다루는 경우, 당신은 동료가 자신에게 정보를 보유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그들이 언제 판매가 이루어지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좋은 기본 옵션이 될 수 있다.

이 거대한 정보에서, 나는 당신에게 시작하고 청중에게 올바른 제품을 발견 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실제로 ConvertKit이라는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만을 올렸다. 이번 워크숍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수익 창출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제휴 마케팅이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직접 전자 메일 다음으로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도구임을 발견했습니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거기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도움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아마도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요청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십시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마케팅을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유사한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다음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고 운영하고 나면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령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제휴 하이퍼링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개한다면, 바로 그 개인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안할 수 있는 좋은 행동 요청이 있다.

웹로그 게시물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제품을 지적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의 중간에 어딘가에, 그리고 한 번 더 마무리.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또한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내기를 원합니다. 현명한 접근법은 청중과 고객의 전문지식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옹호한다면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상인들은 보통 최소한의 지불금에 도달하면 매달 계열사에 돈을 지불합니다. 블로거 또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소유자 인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제휴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반대하여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 분석에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완료하는 제휴사 웹 사이트의 고객입니다 (이것이 홍보되는 고유 한 상품이든 동일한 회사의 다른 상품이든 상관 없습니다). eBay에 트래픽을 홍보하거나 보낼 때 제휴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사 링크에는 캠페인 ID라고 부르는 고유한 I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추천 한 제품보다는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한 커미션을받는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문제를 단단히 유지하면보다 중심적인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을 훈련시키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 오피가이드 하여 시청자 크기를 확장하는 것이 도움이되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일 것입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잘 맞는 이메일 블래스트와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혼합하면 마케팅 노력이 자체적으로 어느 것보다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가 없다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페르소나를 과시하고 소셜 미디어에 해당하는 다른 채널에서 귀하의 사이트에 개인을 운전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제휴사 총 매출을 올리는 데 가장 수익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 중 일부는 특히 통화 서비스 및 여행 부문에서 제품 리뷰입니다. 우리의 경험에는 대부분의 틈새 시장을위한 제휴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시청자가 관심을 갖는 제품을 홍보하는 한, 일부 제품을 변환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제휴사 순 마케팅에서는 몇 가지 전환조차도 중요한 지불금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이윤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