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캠페인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를 고객들에게 줌으로써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소매 중심의 보고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효율성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한 플립카트는 일상 생활용품을 가까이 가져오기 위해 나온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남자성인용품
펄스, 향신료, 유제품, 개인 및 위생 관리, 아침 식사 필수품, 웰빙 음료, 스프레드, 저녁 식사 요리, 클렌징 약품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집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1 루피만으로 식료품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1 루피 스토어는 매일 1 루피의 명목 가치로 신제품을 선물합니다. 상점 / 몰 / 패브릭, 트렌드 장비, 의류 용품, 결혼식 상품, 가족 용품 등.
Flipkarts Complete Mobile Protection Plan을 통해, 당신은 결코 다시는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필요성을 찾지 못할 것이다. 이 계획은 당신에게 구매 후 옵션의 양을 수반하며, 루피즈 아흔아홉까지만 시작한다!깨진 화면, 전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결함에 대한 액체 손상 및 교체 – Flipkart Complete Mobile Protection은 방문 판매 회사와 함께 구매 후 다양한 문제를 다룹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구매자가 상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웃 쇼핑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같은 다양한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포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소매 업체,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 업체.
그러나이 새로운 아케이드가 쇼핑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가격은 결코 억지력이 아니 었습니다. 아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지역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스팟 쇼핑객은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유리로 덮인 오락실이 유럽 전역에 펼쳐지면서, 그들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 세기 중반 경에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신흥 센터 수업을 위한 잘 알려진 패스 타임이 되었습니다. 17 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진적으로 소매 업체 및 구매 센터에 접근했습니다. 후원자 구매 경험을 수정했습니다. Strand 내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구매 센터의한 예였습니다.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 국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당신이 좋아보여야 할 모든 것을 위한 원스톱 스타일의 휴양지다. 우리의 서양과 인도의 철저한 범위, 여름 시간과 겨울 옷, 공식 및 비공식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장비는 발가락에서 당신을 닦아 긍정적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Sephora와 같은 군중들이 좋아하는 수십 개의 다른 최고급 이름들 중에서 쇼핑하십시오. 여름 시즌 스테이플 맥시 옷, 말도 안 되는 담배 바지, 재래식 반다니 커티스, 길거리 스마트 바이커 재킷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업데이트된 옷장을 우리에게 의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