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왜 당신이 발견 한 거의 모든 것이 SN 마케팅이 부적절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우리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많은 팁을 소개했습니다. SMM은 고객에게 특정 제안을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거의 모든 사용자가 전자 메일로 홍보 메시지를받는 것을 선호하지만 판매 또는 경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신속하고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 광고 책임자를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숙련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발견함에 따라, 다양한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실제로, 브랜드들은 2022년까지 영향력 있는 광고에 150억 달러를 지출할 예정인데, 이는 대부분 Mediakix 지식에 기초한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 추정치에 따른 것이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를 매우 의식하고 시청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또한 일부 사람들에게 비윤리적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거나 윤리적인 기능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믿는 최종 결과로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

2021 년에 소셜 채널을 실제로 형식화해야한다면 다음 도구를 광고 툴킷에 추가하는 것을 비판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소비를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분리할 수 있는 예산의 양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이것은 특별히 비싼 홍보 경로는 아니지만, 더 많은 돈을 쓸수록 가치를 창출하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각 플랫폼의 한계에 맞추기 위해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를 만들어야 한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브랜드, 제품 및 동반자에 대한 대화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단지 EA Play에서 그들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게임의 공급을 발표하기 위해 트위터를 했을 뿐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얻었다. 팬들은 모두 소셜 미디어에 의해 촉진된 진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전통적인 홍보 기술은 인쇄 및 TV 광고를 수용합니다. 인터넷은 이미 텔레비전을 가장 중요한 홍보 시장으로 추월했다.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나 팝업 광고를 포함한다.

또한,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옵션의 장점을 얻을.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참여해야하며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원인을 제공해야 합니다. 호스트는 영화를 상주하여 상품에 대한 공지를 하고 회사의 흥미로운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에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모든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지식과 분석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광고 그룹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에 대한 추가적인 지식 있는 결정을 내리고 효과가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다섯 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이제 가장 필요한 11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이미 작성한 블로그 게시물을 가져 와서 Medium에 다시 게시하는 것입니다.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Quora를 사용하면 Quora에서 얻는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쿼리에 대한 매우 상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Tumblr의 시청자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는 약간 다릅니다. 이 플랫폼은 주로 30 세 미만의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청중이 아니라면 다른 곳에서 홍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자는 좋은 것을 찾는 것보다 먼저 콘텐츠의 톤을 통해 파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