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게임인들의 연습문제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멋진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은 단지 오락이나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절반을 복용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건강과 심리적인 건강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가장 분명한 이점은 확실한 게임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솔리테어 (Solitaire) 나 지뢰 찾기 (Minesweeper)와 같은 간단하고 편안한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가져 와서 바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긴장을 푸는 이유입니다.

훌륭한 축구 스포츠인 툰컵에서 너의 과도한 점수를 이겨라. 또는 Ultimate Table Tennis Tournament 내에서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만화 네트워크 스포츠 활동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것의 움직임이 당신이 확실히 모든 사람의 회사 내에서 우리의 멋진 벤 10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외계인 히트 블래스트, 4 개의 팔과 XLR8. 롤 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에서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 또한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거나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면서 동시에 테트리스를 해야 했던 적이 있는가? 고전적인 카드 스포츠의 최신 버전과 더 도전적인 버전을 플레이하십시오. 이 재미있는 풀 게임에서 목표는 오름차순으로 공을 가라 앉히는 것입니다. 이 고전적인 match-3 게임은 우리 구색의 보석입니다.

확률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 외에도;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두 개 또는 세 개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에는 각각의 신체적 재능과 전략이 포함되어 있으며,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전략과 가능성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기술, 전략 및 기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벳러브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전문가들이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기능할 수 있는 완벽한 해상도. 더 높은 성과를 더 빨리 달성하기 위해 장비, 도움말 및 커뮤니티의 완벽한 생태계를 팀의 무기에 배치하십시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다른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독립적인 상대 또는 그룹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의 스포츠입니다. 편향되지 않은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형성하고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개념을 공식적으로 연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정 도구와 헌신적인 즐기기 분야가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얼굴을 맞대고 인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대안이 아니지만 여전히 사회적 능력을 위해 일하는 훌륭한 환경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개인이 대화를 촉발시키고 사회 환경의 표준 신경질과 스트레스를 벗어난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보호 된 집입니다. 이 정신적 참여는 무료 PC 비디오 게임을 특정 정신 질환 및 외상에 대한 훌륭한 치료로 만듭니다.

1 차 야쿠자 사건이 있은 지 1년 후, 암살은 Kazuma Kiryu를 평화로운 삶에서 끌어내어 라이벌 클랜 간의 평화를 중개하고 간사이의 용으로 알려진 Ryuji Goda와 대결합니다. 유니티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선 플랫폼보다 훨씬 큽니다 – 그것은 또한 당신의 성공을 허용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생태계입니다. 우리의 역동적 인 창조자 그룹에 가입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얻고 자하는 것을 수도꼭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의 거의 모든 구성원은 처음에 modders로 게임 개발자 여행을 시작했으며, 우리에게 modding은 비디오 게임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