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 마케팅의 기본 원칙이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24/24 및 7/7 비즈니스의 편재성과 가용성이 중요하게 변하는 실시간 세계에 점점 더 많이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대는 바뀌었고 실제로 다루기가 더 어렵다. 소셜 미디어는 개인이 첨부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더 많은 개인적인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첨부하고 더 강력하고 현명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피드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오피사이트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증명하기 위해 그녀의 제품 라인을 쇼핑할 수 있는 Shopify 소매점과 연결된다. 청중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회사를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라. 청중들에게 당신의 사업 뒤에 있는 인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는 것은 신뢰를 형성하거나 창업자로서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긴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사업 및 광고 목적의 과정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완전히 다른 개인 그룹에 초점을 맞춘 많은 양의 상품을 홍보할 때, 당신은 꽤 많은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해서 각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소셜 계정을 포함시켜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직원들이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때, 그들의 사회적 연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내용을 보고, 발언을 멀리하고, 제출을 더 신뢰한다.

하나는 기업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해 다르게 추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노동자 옹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대유행 속에서 소셜 미디어는 B2B 마케터들에게 훨씬 더 필수적인 것으로 변했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 기업은 자신의 이야기, 왜 그들이 제공하는 회사를 제공하는지, 고객 및 근로자 이야기로 업데이트된 잠재 고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이벤트가 없었기 때문에 B2B 마케터는 잠재 고객 및 파트너와 연결할 수있는 콘센트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소셜 플랫폼을 통해 그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용자는 작은 틈새 시장으로 그룹화하여 집단적으로 이야기하고, 스스로 코칭하며, 경험 영역 내에서 다른 전문가와 주제에 집중합니다. 이 그룹은 심층적 인 대화를 자극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숙련 된 사람으로 자리 매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검색 소프트웨어를 통해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복사본에서 가장 좋은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설문 조사는 트위터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제안을 제공하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2022 년 1 분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46 억 명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있었으며 전 세계 인구의 58 % 이상이 1 년 만에 1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자책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상호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준다. 저자 Dave Kerpen은 추종자가 시간 제한없이 잃어 버리지 않도록 끊임없이 기쁘게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