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가치에 현혹되어 제품의 관심 영역을 평가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0달러가 넘는 제품을 파는 것은 더 힘들 수도 있지만, 매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훨씬 적은 매출을 올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반대로 비용이 적게 드는 제품은 홍보하기가 더 쉬울 것이지만,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총 판매의 다양성은 훨씬 더 크다. 하지만 이 정도 수준이라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의 최종 결과가 이미 힘든 일을 수행했기 때문에 개별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돈과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꺼짐을 https://partner-safe.net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은 친구나 가족에게 그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제휴 웹 마케팅에서는 현금을 벌기 위해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당신이 각 단일 제품을 구입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집에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관심 분야와 오랜 기간 동안 영향을 미치며 이후에는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hareASale의 정보에 따르면, 높은 티켓의 제휴 프로그램을 1,460달러의 공통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마사지 무기, 실내외 운동기구, 장비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합니다. 때때로 마케터는 제공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휴 패키지를 홍보합니다.
Impac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 년의 공통 주문 가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15 %, 추수 감사절에 20 %, 사이버 월요일에 23 %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휴 파트너의 지불금은 이전 12 개월과 비교했을 때 2021 년 11 월 말 구매 시즌 동안 평균 21 %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것을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제품에 대한 과도한 지불을 피하기를 원한다.
놀랄 것도 없이, 그러한 기기들에서 추가 데이터를 발견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제휴 평가, 비교 및 자습서가 전환 가능성을 얻는 곳입니다. 잠재 고객 중 일부가 Supermetrics를 사용하여 마케팅 지식을 중앙 집중화하고보고를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므로 트래픽이 증가하고 방문자가 늘어나고 제휴 판매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격의 일정 비율이지만 종종 고정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또는 유사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큰 팔로어 또는 매우 틈새 제품을 가진 동료에게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내가 일어나자마자 커미션을 받는 것을 보는 느낌은 항상 매우 짜릿하다. 나는 당신이 자고있는 동안 수익성을 위해 모두를위한 것이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이것을 노력하는 서사시적인 수단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이 얼마나 미친 수익이 될 수 있는지를 인식하지 못하지만, 그렇게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분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