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반으로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게임은 때로는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과 수정의 주제이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스포츠를 초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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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상대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조립은 일반적으로 기술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을 필요로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규칙에 대한 정보와 몇 가지주의 깊은 시도와 관찰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하는 독특한 정상적인 갑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와 함께, 많은 비디오 게임은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무대에 서면서 당신의 업적을 관찰하라.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어떤 기계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 빌더는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