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수정하고 Thrive의 도움으로 전환 성공을 강화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소셜 미디어 타겟팅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딩을 높이고 청중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올리는 방법이다. 이 응답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거나,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거나, 터치다운 웹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같을 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개인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하나의 게시물, 사진 또는 비디오에서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그들 중 대부분은 무료로 MOOC를 통해 당신에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MOOC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학습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 템플릿 및 영화를 얻을 것입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인구통계학적으로 목표로 삼을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것들을 당신의 가장 인기 있는 타겟 고객들에게만 보여줄 것이다. 이런 것들 중 최소한 하나라도 당신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는 사실을 반드시 찾아내야 한다.
또한 사용할 수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에 대한 제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판매는 건설적인 모델 정서를 만들어 내고,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게 할 것이며, 소비자 구매 행동과 고통 포인트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진정한 경험을 만들어 줄 것이다. 나노 또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모델 대사로 삼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게시물을 공유할 것이지만, 또한 그들의 극도로 관여된 추종자들 또는 지역사회 내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전환에 참여할 것임을 암시한다.
이러한 대화는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회사에 대한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회 공동체가 새로운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브랜드가 어떻게 그것들을 구성하는지는 우리가 그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B2C와 B2B 모두 실제 참여가 없는 대규모 후속 조치를 취하는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boycottgillette 해시 태그를 시작했지만 소셜 미디어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마케팅 캠페인에 관한 모든 대화의 약 3.5 %만 차지했습니다. 2019년 1월 질레트는 남성다움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목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비스듬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개인은 관심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윗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유행하고 있는 문제들과 더 관련이 있다.
Braveen은 Shopify의 콘텐츠 제작자이자 마케팅 담당자로서 기업가가 사업을 시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자산을 개발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네트워크와 그 구성원을 넘어서서 청중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기업은 비즈니스와 커뮤니티 및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 외에도 숙련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Twitter 스트림이나 제품 페이지의 블로그 항목과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LinkedIn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