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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을 배우는 첫 번째 기능

이것들은 기본이고, 그것들을 적용하면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일반적인 전환 요금이 무엇인지, 또는 그들의 최고 수입자의 월간 수수료의 대략적인 수치를 발견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가입하려는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에 대해 얻을 수있는 정보가 많지 않으면 가입하고 질문하십시오. 공공 수익 리뷰를 보십시오.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 제안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곳입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제휴사의 개인 마케팅 노력으로 가져온 각 고객 또는 구매자에 대해 하나 이상의 제휴사에 보상하는 성과 기반 광고 유형입니다. 5배의 ROI로 브랜드 홍보대사, 영향력 행사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모집, 처리 및 관찰하십시오. 기술 및 제휴 마케팅 스택과 쉽게 결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마케팅 대행사와 출판 동료들을 만나라. 사실은 계열사로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브랜드는 청중의 믿음을 사용하여 진정성과 성실성을 특징 짓는 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일단 제휴 마케팅의 전반적인 개요를 파악하고 나면, 세부 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SubID는 귀하의 제휴 하이퍼 링크에 첨부하는 추가 지식으로, 결국 정확한 링크에서 발생하는 각 변환 후에 기록됩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도착하면 무료 공급 옵트인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목록으로 변환할 시간입니다.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청중 (예 : Pinterest 또는 기타 영감 기반 채널의 대부분의 손님)을 데리고 모델을 많이 가열하고 제공해야하는 경우 깔때기가 중요합니다. 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 자료가 없다면 이전 단계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다. 나는 고객들이 어떻게 제휴 마케팅에 적응하는지 잠시 후에 설명할 것이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을위한 웹 사이트 호스팅의 대안으로 살롱 웹 사이트 작성자부터 시작하여 미용 업계의 전문가 교육에 대한 고려를 할 수 있습니다. 틈새시장을 시작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긴밀한 이웃을 만들 수 있고 심지어 구글에서 순위를 매기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효율성 마케팅을 시작할 때 소득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유형에서 가장 자주 연결되지 않은 마케팅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로 개인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랜딩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진실을 믿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시도 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은 자신의 장점과 도전으로.

현재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리드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엄격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설치하는 것과 같은 금지된 전략이 추가로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는 제휴 링크가 검증 될 수 있는 것보다 먼저 콘텐츠 자료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언급하는 방법을 제시하기까지합니다. 가장 중요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인 Awin은 제휴사가 12 개월 동안 제휴 수수료로 13 억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240K+ 계열사로 나눠도 좋은 수량이다. 놀랍게도 대다수의 동료들은 절대로 매출을 올리지 못한다.

구별에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제출하는 장소는 제휴 모델 또는 그 제품을 다시 언급하며, 윤리 강령은 블로그 제출 전체에 적용됩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총 매출 규모는 영국에서만 2 백 6 십억 파운드였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웹 페이지의 종류와 기능에 맞는 광고이므로 실제로 광고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은 표시 광고보다 53 % 더 큰 네이티브 광고를 살펴 봅니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배너 광고에는 관심이 없다.

슬프게도,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는데, 이것이 이 정보가 특히 중점을 두는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방법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접근법이 있다고 상상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당신이 최근에 새로운 제품을 팔기 시작했다고 가정해보자. 때로는 단순히 단서를 보내는 대가로 돈을 주기도 하는데, 그 결과는 주로 홍보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청중을 오피 구성하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지 약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기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