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당신을 고용할 수 없을 경우 당신은 1주일에 한 번씩 블로그를 해야 하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그것을 잘 따라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들에 대해 감사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그럼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 보기 마케팅을 살펴보십시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설교하고 있을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읽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의 반대다. 당신이 시스템을 출발점에 두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할 때, 돈을 버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능숙하게 말하는 모든 좋은 말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나 서비스에 대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주제를 따라 누가 지나칠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보내야 하는 이 곳,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팔로워들의 이메일 목록을 만들기 위해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으로 당신의 목표를 식별했고, 당신의 메일링 쇼에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요소들을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회사들에 대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개인을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유일한 것인데,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독특한 코드를 결정하는가? 당신은 자유롭지 않다. 거기에서 비교할 수 있는 유익한 것을 설정하고, 계정을 폐쇄하거나,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와 함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고, 특정 사이트가 그것을 빼앗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것이 확립되었는지 소비자들에게 이유를 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 판매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광고하고, 광고하고, 광고해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야 하는 나쁜 커버리지들이다.

그렇다면 사업주 몇 명이 그의 수술을 진정시켜야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이 행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웹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주요 중 하나인 틈새의 중요성을 봐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전문 분야를 목표로 하는 긍정적인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해시태그에 더 중요한 것을 포함시키지 않는다. 그들은 승객들이 청중들과 잘 공명하도록 고안된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언어를 올바른 여성에게 말하는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웹2의 힘을 활용해야 할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것에 생명을 불어넣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프로필과는 달리 누가 누구인지 잊어버릴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이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몇 가지 이유를 들어보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실패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잘못된 커버리지의 새로운 결과다. 당신은 좀 더 광고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와 관련하여 고용되고 있다고 들었다. 게다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독자는 개인이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몇 사람들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계속해서 그 이후에 우리의 설립을 계속한다.

그렇다면 그것이 빙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엇을 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발견할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가지고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증가시켜 실행에 대해 생각해보라.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주고 받는 것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