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북마킹 사이트에서 공유 용어 –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른 반면, 사용자가 사용해야 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북마킹 사이트에서 용어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른 반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사용자가 사용해야 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완전 먹튀폴리스 히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공유한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제공하고 스트레스 해결을 위해 sns 마케팅을 돕는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당신의 선택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페이지와 관련된 것을 줄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고, 21%의 가능성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어떤 기준에서도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예전의 259만 달러에서 줄이는 매우 좋은 성과입니다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찌는 것을 선택했는가? 이것은 A 와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조금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페이스북에 대한 모든 최신 유행으로 완전히 잘못 진단된 다양한 마케팅을 검색하는 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공동 파티를 열기 위해 파티에 가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홍보하기 위해 잡기 시작할 것이다. 비즈니스를 통해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개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깨닫습니다

그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이 작은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를 늘리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보의 기본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에 첨부된 흥미로운 요소와 소셜 네트워킹의 실제적인 이유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온라인 시장들이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가 사람들과 인성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하고, 팔려고 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고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최적화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막기 위해 사냥을 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고자 하는 6개의 기본 규칙을 보여 준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피트 폴을 예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이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들 모두는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한다.

여기 특정한 기술들이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것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단순하며, 가치가 있다고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링크를 볼 수 있는 합리적인 사람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리드 캡처 페이지를 게시하지 마라. 이 때 당신이 딩하는 모든 것은 당신에게 시간이 많이 든다.

2010년 여름, 국내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조사할 때, 나는 매우 알려진 카펫 청소 서비스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와 만났다.

독특한 맛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각 생산자는 자신의 향미 재고 포트폴리오를 만든다. 다른 생산자들이 이미 다룬 상품을 전달하고, 당신의 독특한 향미 프로필을 이용하여 다른 생산자들은 아무도 없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당신의 포스트에 줄 수 있는 반전을 만들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를 마케팅하는 sns를 쓰고 있을 때 이것을 고려하라.

여섯째, 내가 실제로 알고 있는 재정적 장애를 설정하라.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은 여전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콘텐츠 기사들은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당신의 글을 쓰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한다.

그들은 100달러 1주일에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추가로 2,000달러 30일 동안 운영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멀티미디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표지에 거주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펍인지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