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잃어버린 비밀 발견

이러한 측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자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고려하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를 추가로 생성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홍보 할 수 있지만 모든 채널의 규칙에 맞게 광고를 검토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분야 비즈니스와 잘 작동하며 관심 분야를 더 많이 가질수록 더 좋습니다.

온라인 기업의 무언가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그것은 30,000 + 인스턴스로 간주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에 다시 트래픽의 톤을 밀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비디오 설명에서 이야기 했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하는 대부분의 개인은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들 제주도셔츠룸 은 잠재적 구매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물건들을 아무렇게나 집어던질 것이다.

어떤 제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성공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고, 다루기가 더 쉬운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만큼이나 많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효과적인 모션 계획이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별도의 투자 없이 소셜 미디어에서도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으며, 유기적인 트래픽 방법을 구현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개별 기업을 시작하려면 대규모 현금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방법을 정의하고, 홍보 할 상품 및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활동에 전념 할 시간과 얻고 싶은 결과조차도 당신만큼 많습니다!

이 그룹은 단순히 제휴사 사다리에서 시작했으며 추가로 수익을 내지 못하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문제에 투자 한 경우).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집중된 관심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의 요리사가 요리 영화를 출판하면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고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 이전에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가져다 주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흥미로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동료는 수입의 일부를 얻기 때문에 귀하의 성공에 대한 기득권있는 호기심을 가지고 충성도 높은 브랜드 옹호자이며 잠재 고객과의 믿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때로는 기업을 홍보하기위한 전용 마케팅 그룹도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훌륭한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를 갖는 것은 중소기업에게 큰 이점이지만, 당신이 선택한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 여기에 더해 이제는 무엇이 옳은지 판단하기 위해 거쳐야 할 잘못된 데이터가 불운하게 많아졌다.

당신은 또한 제휴사들이 그들의 연간 수익에 대해 질문을 받은 제휴 마케팅 위원회에 대한 몇몇 여론조사를 우연히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러한 표본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만들기에 충분히 크지 않은 경우가 많다. 게다가, 많은 동료들은 온라인 마케팅을 추가 수입 공급으로 사용하고 채널에 최소한의 노력만을 할애한다.

일부는 하나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른 일부는 완전히 다른 패키지와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제휴 제품을 홍보합니다. Goaffpro는 소매 업체 및 동료를위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입니다. 플랫폼의 일부인 제휴사는 다양한 제휴 패키지에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의 옵션을 탐구하고 궁극적으로 더 높은 결과를 초래하는 제품의 더 매혹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특히 자신의 도메인을 보유하면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판매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국 걱정할 비용이 거의 없을 수도 있습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연간 6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총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비즈니스 마네킹을 개발했습니다. 당신은 웹 로그 게시물, 영화, infographics 또는 관련 아무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하든, 그것은 판매 페이지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매주 팟 캐스트에주의를 기울이는 인터넷 고객의 20.4 % 중 한 명이라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실제로 들었을 것입니다. 스폰서를위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와 사용자 정의 된 URL은 Podcast의 제휴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이 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