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늘에 대해 알아낼 수있는 Sns 마케팅을위한 최상의 솔루션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자의 9 오피 0 % 이상이 YouTube 마케팅 비디오를 통해 브랜드를 발견합니다. YouTube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강화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모션을 취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우리의 YouTube 마케팅 회사는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에 관하여 여분을 배우고, 당신의 영상 품질을 개량하고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과 함께 공명하는 YouTube 광고 내용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하여 바로 여기있다.

지난 12개월 말, Spotify는 고객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심지어 인플루언서가 표현하는 좋지 않은 의견조차도 당신의 브랜드에 상상할 수 없는 관심을 끈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지능형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선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즐겁고, 어떤 사람들은 창의적이며, 어떤 사람들은 가치있는 원인을 홍보하지만, 그들 모두는 회사의 뒷줄에 봉사하는 탁월한 일을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보는 것은 간단해진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이점은 마케터가 마케터를 준비 할 때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단지 몇 개의 논평만을 듣는다. 그것은 무관심한 청중들의 핵심 신호다. Instagram 회원의 90 %는 기업 또는 공식 브랜드 계정을 준수합니다. Twitter 회원의 93 %는 브랜드가 대화의 일부가되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특히 도움을 제공 한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2022 년에 필요한 전략이 될 것이며, 기업은 항상 전략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이 근로자 옹호를 위해 PostBeyond를 선택하는 이유. 고객 인텔리전스는 내부 및 외부 소스에서 상세한 구매자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하루에 여러 인스턴스를 탐색해야 합니다. 그들은 업무 시간이나 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자동화 도구가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개인이 좋아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캘린더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일반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하기 위한보다 안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고의적인 내용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 승인을 받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허가된 부서 내에서 추가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상대적일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효과적으로 전략화되면, 이것은 결국 귀하의 웹 사이트를 만들 준비가 된이 보드의 프로필에있는 방문자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좋은 예입니다 – 매력적이고 뚜렷한 Frye는 ~ 200K 추종자를 고용하고 상품을 홍보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은 고통 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 걸쳐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다. 일체형 소셜 미디어 관리 장치 Sprout Social은 참여, 게시, 분석 및 직원 공동 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매일 수십억 명의 인터넷 고객이 있기 때문에 소셜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와 가시성을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 광고를 보는 비슷한 사람들은 쉽게 콘텐츠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정 소유자는 비즈니스 프로필을 작성, 공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위치, 연락처 정보, 사진 및 서비스 데이터와 같은 데이터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사람들이 서면으로 작성하고, 기업에 대한 비판을 게시하고, 5 점 척도로 요금을 부과할 수 있게합니다.

또한 추측검사를 위해 회귀분석을 실시하였다. 소셜 플랫폼에서 운동을 하는 기업은 모델 및 상품과 관련하여 상호 작용 및 대화의 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시물을 터치하고 공유하고,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를 태그하고,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의사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경고하기 위한 알림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1년 만에 네 가지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네트 및 셀룰러에서 만들어졌으며 누적 후원 게시물이 500 개가 넘는 Tumblr에서 홍보하는 100 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었습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 시작은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하여 13 개국 16 개 도시로 이동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수십만 명의 쇼핑객들이 사진을 올리고 트윗을 보내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