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브랜드명 상품명 Affiliate Marketing – The Story

언급했듯이, 나는 각각에 대한 정보의 압도적 인 양 때문에 결과로 이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들과 관련된 모든 용어에 대해 주요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SEMrush ⁇ 이것은 웹 최적화 분석 장치 SEMrush의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각각의 새로운 추천에 대해 200 달러를 지불합니다. 정보 제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상품보다 커미션이 높다는 것입니다. 많은 대기업들이 그들과 함께 일하며, 더 큰 제휴 네트워크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당신이 단순히 다른 방법으로 찾지 못했을 수도 있는 추가적인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

이 모든 문제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홍보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에 게시하는 내용을 실제로 배우고 싶어 할만큼 충분히 잘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말을 신뢰하는 한, 곧 수수료가 부과되기 시작할 것이다. 예를 들어, 블로거이거나 대규모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경우, 다른 회사 및 브랜드의 제휴 파트너로 변경하는 것은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구성 및 문구는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아니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커뮤니티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Commission Junction 및 ShareASale과 같은 네트워크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고객은 제휴사의 추천을 기반으로 공급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일부 소매 업체는 일반적으로 제휴 관리자 및 네트워크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하는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간단한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작업을 추적합니다. 원하는 모션이 누군가에 의해 취해질 때, 당신은 지불금을받습니다. 그러나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리드, 무료 평가판 사용자, 인터넷 사이트 클릭 또는 앱 다운로드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있는 새로운 광고 전략의 적어도 숫자로부터 이익의 성공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편안함은 쉽고 간단한 캠페인만을 좋아하거나 집중할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수수료만 받는다. 수수료만 받는 판매 대리인과 비슷하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더 크다.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창의적인 소지품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하며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오피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면 추천 링크를 얻습니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터치다운 웹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현실을 믿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시도 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의 개인적인 장점과 도전으로.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수단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광고할 상품을 결정할 때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구매를 완료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면, 그것은 훌륭한 신호입니다. 그것은 총 매출 웹 페이지가 그 위치를 완수했으며 제품이 단순히 제휴사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대안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