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을위한 최고의 기술

더 높은 효율성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지루하고 반복적인 수동 작업을 제거합니다. 또한 결과 기반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하여 결과적으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플랫폼, 수수료 프로세서, 관리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하려면 클릭 한두 번이면됩니다.

즉, 가입이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한 Typeform에 가입 한 고객의 2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Systeme.io는 월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완전히 다른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가장 많은 수의 리드를 깔때기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양의 리드 자석과 온라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전환할 수 있다.

한 달에 $ 29에서 $ 2,000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매우 매력적인 제안이며이 시스템을 부착 할 수있는 가격은 전혀 없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므로 비용은 일반적으로 시청자를 구성하고 추천을받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고유한 링크를 수신합니다. 쿠키의 길이는 제휴 하이퍼링크의 클릭을 추적하는 기간을 정의합니다.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는 구매자를 보낼 때 관찰 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지불 할 것입니다. 각 모임이 어떻게 역할을 수행하는지 알게되면 전체 제휴 마케팅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더 큰 그림을 얻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제휴사가 함께 일하게 될 축하 행사입니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는 동안 효율성 마케팅 전문 지식에서 작동하는 중앙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금융 회사 제공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고객보다 신용 카드 취득을 늘리기 위해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되는 상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제휴 탐사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출판사의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소비자 대면 제안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30일 당 약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설치 당 지불,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생성 된 각 설정에 대해 지불 될 수있는 장소.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목적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셀룰러 앱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이다. 어떤 마케터들은 30일에 몇 백 달러를 벌고, 또 어떤 마케터들은 1년에 여섯 자릿수를 벌어들인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기반을 준수해야합니다.

다른 것 이외의 유닛은 거의 모든 앱 및 플랫폼과 결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Shopify, Magento, OpenCart 및 3DCart와 유사한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방법과 함께 백 70 개 kobacco.com 이상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기업은 프로세스를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도구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이 없는 몇 안되는 제조업체 중 하나인 경우 아래에 나열된 온라인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으며, 청중의 행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키지를 선택해야합니다. 인기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검색 제휴사, 리뷰 사이트, 전자 메일 광고 응용 프로그램 및 쿠폰 프로모션을 포함합니다.

무료 온라인 마케팅 제안 및 출처를 받은 편지함에 직접 전달하십시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그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것 중 하나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 결과 구매자는 귀하의 사이트에서 적절한 가치가있는 정확한 달러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면서 당신의 리뷰를 더 깊이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