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늘 사용해야 할 쇼핑을위한 3 가지 전략

여행 중에 면세 소매점에 성인용품점 갈 시간이 없다면 여권, 출발 티켓 및 신용 카드 정보가있는 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을 떠날 예정인 모든 여행자는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으며, 구입한 물건은 출발일에 전세계 공항 또는 여객 항구의 지정 면세 픽업 구역에서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직불카드 소지자가 전국적으로 79.38 crore를 차지하는 반면, 3.14 crore 신용카드 소지자만 있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우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허가받지 않은 입력 및 사용으로부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응용 과학 및 절차를 사용합니다. 현대의 보안 관행만큼 효과적인 물리적 또는 전자적 보안 시스템은 완전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의 전체 보안을 보장 할 수 없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데이터가 인터넷을 통해 우리에게 전송되는 동안 가로 채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지역 사회 제공 업체 및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다른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판매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점. 목적지 소매상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품과 회사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여러 지역에 이웃 소매 업체 팀이 많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종종 쇼핑몰의 일부입니다. 소비자 수는 이웃 소매 공간보다 큽니다.

여성들은 매일 가계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었지만, 구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습니다. 전반기에는 쇼핑이 즐거움보다는 다소 허드렛일로 여겨졌다. 그들은 실험실에서 네 번째 실험을 준비하고 이번에는 온라인 쇼핑과 관련하여 비슷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200명의 경영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카페인이 든 커피와 카페인이 없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로 나누어 미리 선택한 66가지 옵션 중에서 어떤 것을 살 것인지 선택하게 했다. 카페인을 섭취 한 사람들은 마사지기와 비슷한 충동 구매로 간주되는 여분의 물건을 골랐지만 다른 사람들은 포켓 북과 비슷한 실용적인 도구를 선택했습니다. 알리바바의 온라인 구매 플랫폼인 Tmall은 7월 5일까지 1,900만 파운드의 상품 가치를 동결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상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산층 이상의 수업에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진전은 특정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그 자체로 문화적 운동으로서의 구매의 수용이라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하여 소매업에 전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