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워드프레스가 삶을 더 쉽게 만드는 이유

WordPress 플러그인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고객이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의 옵션과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2021 년 12 월 현재 WordPress.org에는 59,756 개의 플러그인이 있으며,이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사이트를 조정할 수있는 맞춤 기능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WordPress.org 저장소에 나열되지 않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약 1,500 개 이상)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모든 플러그인이 항상 업그레이드와 나란히있는 것은 아니므로 결과적으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어떤면에서도 작동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플러그인은 WordPress 자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FTP를 통해 또는 WordPress 대시 보드를 통해 파일을 수동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세 번째 이벤트는 자체 웹 사이트를 통해 플러그인을 제공하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유료 패키지입니다.

이것은 정적 콘텐츠에 대해 php가 접촉되지 않은 결과로서 멋지다. NGINX는 모든 종류의 기능과 완벽하게 잘 작동하며 WordPress는 분명히 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모든 사람들, 특히 NGINX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nginx.org 문서에서 문제가 어떻게 작동하고 NGINX에서 수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요약을 확인해야 한다.

구매자가 안전하게 지불을 제출하고, 연락처 데이터를 편집하고, 귀하와 연락할 수 있는 장소를 사용하기 쉬운 포털에 제공하십시오. WordPress 사이트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자동 마이그레이션 플러그인 및 도움말을 통해 빠르고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통지에있는 발언에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면, 당신은 더 이상 “휴지통”선택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에 부적절한 논평과 부적절한 논평을 보게 될 겁니다.”

GKE에서 서버가 없는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는 Anthos 통합을 위한 클라우드 실행. 관리되는 Redis 및 Memcached에 대한 메모리 저장소 내부 메모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중소기업 웹 사이트 호스팅, 앱 개선, AI 및 분석 솔루션을 탐색합니다.

세계 및 개별 웹 페이지의 헤더 유형을 변경하거나 제출 단계를 변경합니다. 국제 및 개별 웹 페이지 학위 모두에서 쉬운 구현. 더 많은 스타일, 추가 기능 및 사용자 정의, 더 많은 레이아웃, 추가 확장 및 가장 중요한 도움말. 기본 제공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을 통한 최적화

NGINX®의 fastcgi_cache를 활용하면 더 많은 성능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호스팅 계획에서는 WordPress와 함께 다양한 CMS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울출장마사지 따라서 다양한 웹 사이트 구축 플랫폼을 사용하여 많은 양의 웹 사이트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호스팅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 호스팅 제공 업체는 일반적으로 1 클릭 설치 프로그램과 같은 WordPress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호스팅 계획에 WordPress를 수동으로 설정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상의 모든 웹 사이트 중 43 % 이상이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으며 백악관과 Microsoft와 같은 유명한 단체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앞으로 나아 갔고, 기여자와 대규모 커뮤니티 덕분에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선호되는 결의안으로 발전했습니다. 그 이후로 Matt Mullenweg는 WordPress의 얼굴이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한 영리 목적의 WordPress.com 서비스 뒤에있는 회사 인 Automattic의 설립자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