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싸움과 정확히 그것을 얻는 방법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제휴 마케팅은 직접 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에서 수익을 얻거나 몇 달 전에 만든 것과 비교할 수 있는 한 가지가 될 것이다.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동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실제적인 질문을 가진 거주 웹 세미나를 접대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 제품을 인정된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많은 계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광고는 계열사가 자체 광고 활동을 통해 소개한 각 고객 또는 고객에 대해 비즈니스가 많은 수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성과 기반 광고 유형입니다. 만약 당신이 청중과 함께 많은 신뢰를 쌓았다면, 제품 비평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이제 제휴사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이 시장에서 빨리 시작하고 싶을 겁니다. Hotmart의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책임이 있 인스타 여신 는 개인,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상품을 선택하고 모든 상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여분의 성숙한 시장 내에서, 현재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1% 미만이 클릭당 가치와 밀레당 가치를 사용한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전략은 쇼 광고 및 유료 검색에 많이 사용됩니다. 물리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패키지에는 제휴 감독관이 있을 것이며, 그의 유일한 업무는 당신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대부분의 대기업은 자사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라고하는 것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당신이 가입하는 웹 사이트로 수십 개의 제조업체를 특징 지을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특별한 하이퍼 링크와 광고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게 느껴질 때 가장 잘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