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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이 나쁜 의견을 얻는 이유

당신은 GetResponse 무료 계획으로 시작하고 거기에서 갈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특정 제공 및 감소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돈이 있다면 여러 네트워크의 일부가되어 잠재적 인 동료 풀을 넓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더 큰 “슈퍼 계열사”는 말 그대로 선택한 네트워크 자체의 구성원이며, 이는 선택한 거의 모든 네트워크에서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 위해 이러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이므로 당신이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당신이 회사를 Facebook, Twitter, 심지어 Google과 같은 것의 팔에 넣을 때,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것을 광고하는 것은 실제로 미래에 지칠 것입니다. 웹 2.zero 개념을 기반으로하는 웹 사이트 및 제공 업체 (예 : 블로깅 및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웹 마케팅 세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소매업체와 제휴업체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Web 2.zero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독립 웹 사이트 하우스 소유자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문맥 광고를 통해 순 방문자 수가 감소한 게시자는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세계가 온라인으로 돈과 시간을 더 많이 소비함에 따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으며 웹 사이트 소유자 간의 파트너십을 위한 대안이 시작되었습니다.

웹에서 일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광고할 상품을 고를 때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뉴라인]당신의 판매를 추적할 수 있는 독점적인 링크를 통해, 당신은 관계를 육성하고, 시청자들과 상호작용을 하고, 구매의 길에 놓기만 하면 된다. 제품 평가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는 번거 로움을 겪은 결과로 각 마이크에 대한 제휴사 링크를 포함하여 아늑합니다. 그래서, 도움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띤 경우에 특히 필요합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것 외에도, 그것은 수수료를 버는 세일즈맨과 비슷하다. 기업에 새로운 구매자를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하늘은 온라인 마케팅으로 제한하지만, 당신이 적절한 관심에 호소하고 믿음을 얻는 경우에만.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온라인 마케팅을 파악하고 소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초고속 정보입니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귀하의 청중에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여 결정됩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리뷰나 언박싱과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다른 멋진 방법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의 수입원을 다양화했다. 전자 메일 목록을 구성하려면 웹 사이트의 독자가 등록하도록 설득하십시오.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높게 밀기 위해 “기술적 인”것들을 돌보는 것. SEOis는 Google과 같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관행입니다. 둘째로, 일단 광고비 지불을 중단하면, 당신의 교통은 멈출 것이다.

제품을 보유하고 추가 프로모션을 원하는 브랜드의 경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마케팅 가격 범위에서 낭비적인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방법론입니다. 기업이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 수천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 짜증날 수 있다.

Instagram 제출 설명에 클릭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시킬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제품을 지적하고 사람들을 바이오의 하이퍼 링크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으로, 당신은 당신이 뒤쳐질 수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할 필요가 있다.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상품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추천할 것이고, 그것들은 당신이 믿는 브랜드임에 틀림없다.

첫째, 당신이 관심있는 동료 프로그램이나 커뮤니티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 지불 전략 및 커미션의 종류와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인식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봅시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 오피 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커미션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