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단계별 순서에 따른 침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바늘 쇼크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지만 영향을받는 사람에게 불안할 수 있습니다. 침술을 규제하는 대부분의 주에서는 실무자가 이러한 달성 가능한 부작용을 개괄하는 지식이 풍부한 동의 양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침술은 Qi 순환의 징 루오 채널 네트워크 원리를 기반으로합니다.

연구의 비교 가능성은 사용된 정확한 침술 점이 화학 요법으로 인한 메스꺼움을 완화하기 위해 침술이 얼마나 적절하게 작용하는지에 차이를 만들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실험실 및 동물 연구는 침술의 결과를 테스트했습니다. 실험실 및 동물 연구에 대한 정보는 침술의 숙련된 모델의 실험실 / 동물 / 전임상 연구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약간 두꺼운 일회용 크롬 강철 바늘이 경혈의 모공과 피부에 삽입됩니다. 침술 의사는 처리되는 문제에 대해 올바른 경혈을 선택합니다.

침술사는 이러한 요소에 불균형이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침술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체격을 균형과 조화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과학적 개념이 아니며 침술사가 사용하는 언어는 뉴질랜드의 다른 의료 종사자의 언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의사와 치과의사를 포함한 몇몇 전형적인 의료 종사자들은 침술을 연습한다.

영국 국민 건강 보험은 침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처리하거나 처리하는 증거를 체계적으로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침술이 치과 통증, 턱 통증을 치료하고 수술과 화학 요법 치료 후 메스꺼움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증거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보다 전통적인 / 고대 중국의 규칙을 준수하는 침술사는 신체를 통해 기 ( “chee”라고 발음 함) 또는 힘의 흐름을 성조숙증 지시하는 데만 전념합니다. 다른 의사들은 바늘을 사용하여 신체의 방법을 자극하는 서양 약물을 사용합니다.

1999 년에 보완 대체 의학 센터가 NIH 내부에서 창설되었습니다. 아이스맨 외찌의 5,000년 된 미라화된 시신은 15개 팀의 문신으로 발견되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체격의 지점에 위치해 있다.

침술 바늘은 위나 허리 아래 문제에 사용된다. 이것은 초기 청동기 시대에 침술과 같은 관행이 유라시아의 다른 곳에서 시행되었을 수 있다는 증거로 인용되었습니다. 그러나 Oxford Handbook of Medicine은 이 개념을 투기 적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