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깨진 sns 마케팅을 고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계획을 실행하고 결과를 관찰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예상 한 것 외에도 일부 전략이 작동하지 않는 반면, 다른 전략은 예상보다 훨씬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처음부터 시작하는 경우 최적의 참여를 위해 각 네트워크에 제출하는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소셜 채널이 당신의 개별적인 홍보 전략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는지 보라.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개념을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짜리 가이드를 소리로 보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계략에 빠졌는지, 또는 단순히 가짜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궁극적 인 성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정확히 밝히기는 어렵습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이 추적되었고 매달 끝날 때마다 고객들은 그들의 운동에 대한 요약과 그들의 기부에 상응하는 금액을 받았다. 마케팅 캠페인의 배후에 있는 그룹은 쉽고 명확한 캠페인 해시태그를 만들었다. 6천만 명 이상의 고객 오피 들이 인앱 스토리 경험에 참여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만에 120만 건이 넘는 게시물에서 언급됐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관련하여 알고리즘을 고려할 때 분명히이 마케팅 전략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콘텐츠 특성이기 때문에 젊은 관객들은 다른 관객들보다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수도 있지만, 다른 관객들에게 무시되어서는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효율적인 알고리즘 접근 방식 때문에 시장에 나와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이 광고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거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필요가 있든, 우리는 성공하도록 도와야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으로 고객이 게시물의 성능을 측정하고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게시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합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고 인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고정되어서는 안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수행 방식에 따라 기술을 항상 변경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55 %만이 소셜 정보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을 더 잘 이해하므로 각 리더와 실무자에게 엄청난 대안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청중에 대해 배워야 할 많은 것들이 이미 나와 있다.

WhatsApp에서 파란색 틱 가능성을 사용하여 메시지 브로드캐스트 수행 방법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는 SMS보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WhatsApp은 브로드캐스트 옵션을 사용하여 집중된 고객에게 일련의 대량 메시지를 발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판촉 선택과 신속한 메시지 전개의 결과로 이것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여전히 기업이 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시장 분석을 피하기 위한 훌륭한 장치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광범위하게 알려진 사람을 통해 청중을 얻기 위한 짧고 빠르며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