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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된 게임을위한 쇼핑의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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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 게임을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포함됩니다. 탁상용 게임은 놀이의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스포츠입니다. 종종 게임 조각을 집어 들고 집어 들고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 바둑이사이트 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요소가 배치된 책상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파티 게임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식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그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큰 영역, 많은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진정한 기능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은 소수의 참가자들과 대면하여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관찰합니다. 게이머는 함께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보드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입력하고 스포츠의 다른 요소가 수행됩니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구조를 친절하게하고 내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 놀이의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 활동 분야에서 역사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 또는 뒤뜰에서 거주 용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비디오 게임은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잔디 그릇을 구현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종종 엔터테인먼트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수평적 분화는 일반적으로 조합 유틸리티 연산에서 파생되며 대칭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경험적 연구는 비대칭적인 수평적 차별화가 적용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이 논문은 기업의 값 비싼 홍보 […]를 추가로 읽음으로써 비대칭 수평 차별화의 주제를 검토합니다. Editor s Choice 기사는 전 세계의 MDPI 저널의 과학 편집자가 제안한 내용을 기반으로합니다.

편집자는 최근에 저널에 게시된 적은 수의 기사를 선택하여 저자에게 특히주의를 끌거나이 분야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목표는 저널의 다양한 연구 분야에서 밝혀진 가장 흥미 진진한 작업의 스냅 샷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퍼즐을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