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전문가가 말한 Sns 마케팅에 대한 놀라운 사실 진술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정 그룹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통해보다 진실하고 진정한 방식으로 대상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브랜드는 Mediakix 지식에 근거하여 Business Insider Intelligence 추정치에 따라 2022년까지 영향력 있는 마케팅에 150억 달러를 지출할 예정이다. 소셜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시장 정보의 유용한 공급 및 구매자의 의견을 듣는 방법입니다. 블로그, 콘텐츠 커뮤니티 및 포럼은 사람들이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리뷰 및 권장 사항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은 아이폰 6 벤드의 비디오와 사진으로 분출하여 탐내는 전화가 손 압력에 의해 구부러 질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소위 벤드 게이트 논란은 가장 최근의 아이폰 출시를 몇 달 동안 기다려온 고객들 사이 http://channelcan.com 에서 혼란을 야기시켰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해당하는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70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6만 명의 팔로워를 두고 있어 지지의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또한 태그를 붙이거나 조직에 말을 거는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에 해당하는 대화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다.

Google Alerts에 해당하는 무료 도구는 기업이 이야기 될 때 기업가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조직은 청중을 알고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좋은 콘텐츠를 게시하고, 팔로워의 말을 듣고 참여시키고,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작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현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수립하여 팔로워 수를 늘리고 참여도를 높이며 전환을 늘리십시오. Statista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PPC 광고 노출은 12 개월 동안 20 % 향상됩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는 것을 볼 때, 특히 전망에 답하고 독창적인 내용을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정기적으로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구매자 만족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 주며,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훌륭한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한 말을 전하고 싶어하므로 종종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구체적으로 전달합니다. 잠재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 귀하의 회사를 언급하면 중소기업을 홍보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귀하의 가치와 모델 권한을 보여줄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들의 낙관적 인 구매 전문 지식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있는 행복한 고객 몇 명을 확보하면,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을 즐긴 실제 고객이 광고를 수행하게 할 수 있습니다.

ROI는 광고 분석 값을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과 비교하고 광고 노력을 판매 활동에 연결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에 고객과 연결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의견 및 문제를 면밀히 관찰하는 것처럼 정보를 적절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33개국에서 온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플래시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의 불상사가 2010년에 조직들에게 430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마케팅 캠페인의 일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Radaar는 단일 위치에서 모든 소셜 프로필을 처리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주로 고유한 콘텐츠를 예약하고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진행 상황을 측정하려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 신생 기업 및 비즈니스를 대상으로합니다. Social Insider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장치에 대한 상당한 잠재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고객이 구매자의 분석 및 보고서를 제작하는 데 환상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장치는 주로 솔로 소셜 미디어 관리자, 회사 및 SMB 소유자의 작업량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