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우지 않는 모든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제품 평가 및 언박싱과 같은 다양한 제품 마케팅 방법의 장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활용도가 낮은 훌륭한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청중을 만들고 여러분의 작품을 함께 수익화합시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통합되는 도구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브랜드 이름과 함께 {바우처, } 제휴사 또는 {파트너}와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 및 일종의 완료를 위해 지불된 정액 수수료, 귀하가 배송하는 손님의 종류에 지급되는 보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각 파트너십은 지불금 구성 및 요금면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항상 자신의 모델을 홍보하는 새로운 친환경 방법을 찾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SEO 관련 기회는 무시합니다. 마케팅 믹스에 웹 최적화를 도입하면 검색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획득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가장 큰 방법과 함께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의 일부가 있는 회사 웹사이트의 맞춤형 랜딩 페이지로 옮겨진다. 불행히도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웹 사이트로 유지하는 것이 정교하므로 구매를 완료하려면 회사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낼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구축할 때 잠재적으로 필수적인 열쇠가 된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유용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의 훌륭한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

비매칭 기업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분야에 대한 경험이나 권한이 없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수도 없습니다. 제휴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지속적으로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측정 할 것이므로 경쟁 업체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계열사인 TOS에 대해 자세히 읽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기업들은 당신이 다른 방법을 공유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내가 옹호하는 이슈들이 왜 좋은 결정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페이스북 여론조사, 로딩 시간 개선으로 마이그레이션 결과, 속도 시험 등을 축적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호스팅에 사람들을 참조하면서 웹 사이트 속도 최적화에 대한 자습서를 작성합니다. 내 튜토리얼에서 나는 인터넷 호스팅이 # 1 속도 문제이고 Cloudways가 Facebook 그룹에서 가져온 18 개의 설문 조사에서 # 1로 평가 된 방법을 분명히합니다. 나는 왜 Cloudways가 Bluehost, SiteGround, GoDaddy, Hostinger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저렴한 호스트에 비해 더 빠르고 더 나은 호스트인지 사람들에게 지적하는 편견없는 증거를 제시합니다. 그리고 핵심 웹 바이탈이 곧 순위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TTFB를 낮추는 것이 관건이다. 소셜 게시물을 예약하고, 보고서를 받고, 모든 의견과 DM을 한 곳에서 처리하십시오.

여기 예제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제휴 하이퍼링 폰트 크가 언급되었더라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내부와 외부에서 이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