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스포츠 대상을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운동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퍼팅, 선택 및 이동하는 스포츠 항목입니다.
조립은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재능과 행운을 필요로하지만, 스포츠 규칙을 따르는 것은 규칙의 데이터와 규칙을 준수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구조를 종류 화합니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쌓아서 스포츠를합니다. 아이템을 전송하는 타일을 사용하는 추상 전략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는 테니스에 참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동작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매번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요구되지 않는다.
GOG.com은 비디오 게임의 선별 된 선택,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 가능한 게임 클라이언트 및 게이머의 생생한 커뮤니티가있는 인터넷 상점 인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이 모든 것은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전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사는 물건을 소유해야한다는 인식에서 태어났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당신의 친구나 가족과 반대되는 관점에 두어라. 플레이스테이션 VR2는 2016년 첫 플레이스테이션 VR 출시에 이어 소니의 두 번째 가상현실 헤드셋이 된다. PS 카지노커뮤니티 4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이전 마네킹과 달리 두 번째 헤드셋은 PS5의 동반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눈 당 2000×2040의 결정과 함께 OLED 쇼를 장착하고, 120Hz만큼 프레임 속도를 지원하며, 단일 USB-C 케이블로 콘솔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전송이 작업이 부족한 것보다 일찍 도착하도록 의존하십시오. 무지개 블록만큼 쌓아두고 네 조각들을 흘린다. 당신의 샷을 막을 손상 분홍색 공과 비정상적인 장애물을 조심하십시오. 사업을 성장시키고 현금을 관리하여 가능한 한 가장 수익성이 높은 기업을 확보하십시오.
퀴즈 게임은 사람이 얻는 질문에 따라 상당히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서로 경쟁하는 스포츠와는 달리, 1인 스포츠는 자신의 능력에 반대하거나 시간에 반대하거나 가능성에 반대하여 주변 환경의 구성 요소에 대한 전적인 전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