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과 관련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많은 기간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스포츠중계 전에 어떤 계약과 관련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많은 기간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 일컬어지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으며, 그의 나이의 위대한 셀틱스 그룹인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뛰어난 슛으로 이해되었다. 오직 한 선수만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커리어 평균은 그의 농구 성공을 반영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숙련되고, 단호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지식이 풍부한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현실과 그 요소들을 통합하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빨리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특수 컴퓨터 게임이다. 비디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지난 시즌 NBA 07에서 비교 가능한 패턴을 계속한다.

그것은 nba 07이 최악이라는 현실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은 아니다. 비디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놀라운 것은 아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이 팀이 어떻게 되는지 보기 위해 NBA TV와 TNT HD 방송을 보는 예외적으로 부드러운 전환이 아니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만들어진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ONeal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점적인 유니폼을 검사할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같은 선수들

슬프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당했고, 작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올해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만에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NBA에서 약 10년 동안,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그랬던 후 NBA에 입단했다. 실제로 접힌 인터넷은 이 시기에 금전적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에 불과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실제로 2011년 여름철에는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된 자유대표가 되는 게이머들이 많다. 그래서 NBA의 반년 또는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는 곳과 갈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그들이 합리적인 베팅을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밝히기로 선택한 것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로 구성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선두 9점 중 3점을 차지하며 비디오 게임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s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이상적인 점수에 가치가 없는 덩크에 대해 항상 불리한 10카드를 없애는 것이다. 10s는 현재 그들 주위에 던져져서는 안 된다. 어떤 위대하고, 정말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덩크들도 있지만, 빈스 카터스 360과 같은 진정한 10을 가질 수는 없다.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은 완전히 자유투 라인 혀 덩크슛을 100만 번 본 다리 덩크슛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이것은 단지 5개의 소수점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덩크슛의 정밀도를 도울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지켜보라 어떤 사람들은 80개의 비디오 게임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짓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그렇게 하라: 플레이오프가 나타나면 승리하든 홈타임이 되든, 그래서 당신은 예비 경기인 워리오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역전에서도 그 행동에서 짜내지 않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