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페이스북에서, 각각의 제출물은 0.2% 이하의 계약 요금을 가지고 있다.
더 흥미롭게도, 아래의 통계 분석은 성별, 연령, 교육 수준, 인종 및 정치적 제휴에 의해 어떤 소셜 미디어 채널이 활용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남성들에게 소녀들의 양을 거의 두 배로 늘리기 위한 이야기의 정기적인 공급이다. 스냅챗 일반 뉴스 소비자의 거의 3분의 2가 1829세다.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여 콘텐츠가 갱단에서 눈에 띄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고객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보다 두 배나 많은 참여를 얻는다고 주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 모델 음성 및 타겟과 함께 정렬되는 컨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이것들은 초보자가 가르치기 어려울 수 있고 그것이 이 기관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곳이다. 그들은 성공적인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여 캠페인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확장성을 결정하기 위해 이브스타는 당신의 브랜드가 개발을 위해 정렬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기본적인 지표를 찾는다. 당신의 전환 가격, 평균 주문 가치, 그리고 평생 가치는 최고의 지표이며, 그들이 합산하는 한, 그것은 경주에 떨어져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다양한 광고 활동과 연계 될 때 귀하의 능력이 강조되고 추종자가 귀하만큼 보일 것입니다. 고객과 즉시 연결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면 가치있는 관계가 형성되어 주제에서 주목할만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의견 책임자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반 사용자가 제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제출의 전달이나 게시물의 선호도를 통해). 마케터들은 쇼핑객들이 신뢰하는 다른 사람들을 믿는 데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또한 그들이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그들 자신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오피니언 리더나 포머가 그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받는 결과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돈에 빠뜨리는 것은 어떨까? 아마도 그렇지 않은 것보다,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좋은 친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할 것이고, 그것의 높은 품질에 대한 사회적 증거를 당신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중소기업에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이보고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주당 최소 6 시간 사용하여 리드 생성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말하는 환경에 모델을 배치하면 현재 방문자의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확실히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고 비즈니스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전략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와 함께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 템플릿을 받은 편지함에 적절하게 전달하십시오. 퓨 리서치 센터 뉴스 활용 연구는 정보 활용에 있어 미국의 소셜 미디어 통계 개발을 보여주는 매우 견고한 최근 공급품입니다. 흥미롭게도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정보를 얻는 사람의 수는 2021 년에 감소했지만 여전히 조사 대상자의 절반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또는 일반적으로 정보를 얻습니다.
패션 노바는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일 트레이닝에 의존해 옷을 판매하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제공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콘테스트 또는 전자 메일에 대한 대가로 무료 획득은 제품을 제외하고 귀하와 귀하의 청중 모두에게 가치있는한 가지를 광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웹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재미있는 통계 및 세부 정보 또는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게시물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는 대부분 개입 시간에 추세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경쟁자들에 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함께 제공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 자료는 참여하고 공유 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기여를합니까? Post outreach는 출판되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출판물을 보았는지를 보여준다. Virality rate®는 어떤 콘텐츠가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는지 인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스북만 해도 9억 명 이상의 독특한 고객들이 이 사이트에서 30일 동안 7,000억 분 이상을 소비하고 있다.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홍보할 필요가 있는가? Facebook 홍보 캠페인을 통해 각 텍스트 콘텐츠와 사진을 최대 시청자 참여를 위해 광고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은 제품 마케팅, HR 및 PR에 적절하게 대응하는 다른 비즈니스 기능을 위한 작업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구매를 통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