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그것으로 무엇을 얻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일률적으로 가장 훌륭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믹스 같은 요소는 없다. 매일 수십억 명의 웹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소셜 광고는 브랜드 평판과 가시성을 확장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반대로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브랜드, 상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는 마케터에게 메시지를 통제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는 후원자 또는 시민에게 안정성을 이전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한다는 것은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수동적인 시청자가 아닌 활발한 참여자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 옹호 팀과 기업을 비판하는 팀 (예 : 휴게실 그룹 또는 옹호 단체)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소비자 / 시민이 조직 제품, 제공 업체, 기업 관행 또는 정부 조치에 대한 의견을 정확하게 공유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적 소비자 또는 시민들이 온라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핵심이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장치 Sprout Social은 참여, 출판, 분석 및 그룹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다른 고객에게 어필한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우리가 사용하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것은 기업가 협동 페이스북 커뮤니티다. 예를 들어, 흥미로운 Facebook 비디오 광고를 만드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시청자나 이전에 모델과 교류하지 않았던 사람들을 마주하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은 없다. 당신이 훌륭한 관계를 구축하려는 의도로 누군가를 처음으로 성취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험난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스타트업이 몇 가지 팁을 소매 위로 올려야 하는데, 그 중 하나가 SNS 광고다. 예를 들어,한 스타트 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인쇄하여 1,000 개를 추가했으며 더 큰 자본을 가진 모델의 새로운 경쟁자는 하루에 1,000 개의 기사를 인쇄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비슷한 수의 기사가 인쇄되었지만 3 년간의 역사적인 과거를 게시한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으며 경쟁 업체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신생 기업과 최근에 설립된 신생 기업 사이에는 항상 3년 간격이 존재할 것입니다. 마케팅 부서는 회사 내부의 다른 부서 및 이해 관계자와 상호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목표, 청중 및 공격적인 풍경을 아는 것은 제조업체가 만들어야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즈니스 뉴스 또는 기타 사고 리더십 항목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큐레이터로 제작된 회사일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비평이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공공성 때문에, 어떤 조직이 말하거나 하는 어떤 것이 보여지고 반응할 수도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 및보고 기능을 사용하면 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지 추종자가 누구인지, 어떤 콘텐츠에 대해 흥분하고 있는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좋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팔로워의 말을 듣고 매혹시키고,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HubSpot은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콘텐츠 자료를 게시 및 모니터링하고 추종자와 함께 실제 연결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콘텐츠 자료를 조기에 예약 및 게시하고 게시물 참여에 대한 심층 보고서를 검토하여 다양한 플랫폼의 성능, 콘텐츠 유형 및 게시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목표 시장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한다.

소량의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것만으로 전환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처음 투자 한 현금에 대한 자금 지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의 성장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을 인터뷰하고, 관찰하고,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고객을 개발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이 12 개월 동안 계속 주시하고 싶은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인증서는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있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특정 기업 상황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주제 내에서 교육을받을 수있는 3 가지 방법입니다. 이러한 모든 메트릭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추종자와 잠재 고객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