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lb 에 대하여

1900 년까지 각 홈 유니폼과 어웨이 유니폼은 메이저 리그에서 평범했습니다. 60 년대와 19 세기 전반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가 인기를 얻었으므로이 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다목적 경기장을 단일 목적 야구장으로 대체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지역 날씨와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이 서비스 중 많은 부분이 각 야구와 축구를 다루기 위해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속성과 마찬가지로 인조 잔디로 만든 표면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종종 오래된 경기장보다 상대적으로 더 파울 영역이있는 야구장을 초래했습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컬러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HTTP://WWW.SAFE-CHART.COM 후 yr, 수많은 다른 흑인 선수들이 메인 리그에 진출했다.

그는 오늘 밤 지명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들어가 A의 선발 제임스 카프리엘리안을 상대로 7번 타자를 맡았다. 시애틀은 또한 베테랑 외야수 스티븐 수자 주니어와 노련한 오른손잡이 애드리안 샘슨을 트리플-A 타코마에 방출했다고 발표했다. 콜로라도 로키스의 외야수 크리스 브라이언트는 3주 전 다시 통증을 호소해 다음 주까지 마이너리그 재활치료를 받을 예정이어서 금요일 처음으로 우리 안에서 스윙을 했다. 올 시즌까지 야구에 대해 불평하는 게이머들이 많이 있었다. 스티브 필립스는 “관심을 끌었던 것은 각각의 타자와 투수였다”고 쓰고 있다.

샌디에이고의 베테랑 감독 밥 멜빈은 10회 2사 만루에서 호세 아조카를 믿었고 신인은 이를 전달했다.

투쟁에서 봉사한 많은 흑인 게이머들은 여전히 흑인 리그 야구 경기에만 국한되어있었습니다. 다음 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메인 리그로 승격시켰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Ebbets Field에서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그들이 독점적으로 따라온 흑인 리그 그룹을 버리고 도시에 도착했을 때 다저스를 보기 위해 몰려들기 시작했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이저 리그 게이머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건설적이지만 혼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지정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이어 게임이 AL 야구장에서 수행되었을 때 DH를 사용했습니다. 1980 년대에 야구는 수년간 보지 못했던 수많은 중요한 조정을 경험했습니다.

세 번째 부문인 센트럴 디비전은 1994년에 모든 리그에서 형성되었다. 1996 년까지 두 리그는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전에서만 필드에서 만났다. 이 문서는 1876년에 만들어진 이후 많은 양의 화신을 거쳤다. 야구 위원의 길 아래에서 MLB는 스포츠 심판 대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광고, 노동 및 텔레비전 계약을 협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