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전문가들이 공개한 쇼핑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

Daraz 웹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전 세계의 공급 업체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할 수 있는 전망을 얻으십시오. Daraz Global Collection은 1000 가지의 참신한 장치와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파키스탄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높은 수준의 편안함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선택, 공격적인 가격 책정 및 정보에 대한 더 큰 액세스로 인해 온라인 구매에 끌립니다. 이들은 구매동기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이용 가능한 제품의 수와 온라인 경험을 위한 쇼핑의 인지된 편리성이 중요한 동기요인임을 알 수 있었다. 이것은 시간 절약과 여가 동기에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은 오프라인 쇼핑객에게는 완전히 다른 것이 었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영역에서 많은 양의 비즈니스를 그룹화한 것입니다.

Telsey Advisory Group의 설립자인 Dana Telsey에 근거하여 많은 기업들이 너무 많이 비축해 왔다. 타깃은 이런 거추장스러운 주거용품을 수입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한 후, 고객들이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재 창고에는 바람직하지 않은 잔디 의자와 토스터 오븐을 모두 보관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타깃은 여분의 재고를 저장하기 위해 새로운 창고 공간을 ―가장 빡빡한 창고 시장 내에서 초고가로 ―임대해야 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고객들이 그것들을 사도록 유도하고 찬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남은 상품들의 비용을 절감했다.

면세점은 서울과 함께 가장 중요한 도시와 지방에 걸쳐 위치해 있다.

또한,이 장소에서 구입한 물품은 출발 공항이나 항구로 보내져 더 많은 물건을 운반하고 포장하는 번거 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출발 티켓과 여권입니다. 그것은 면세 품목의 구매와 구색에 걸쳐 필요합니다. 선진국의 증가하는 국제 위치와 저소득 가구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의 인터넷 진입이 남성섹스용품 부족하여 기존 전략보다는 전자 상거래를 채택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또한 후원자가 일반적으로 젊은이들을 위해 의류와 학교 용품을 구입할 때 휴일 구매 뒤에 두 번째로 오는 소매점을 찾는 학교로 돌아가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 미국인들은 학교와 대학 간 쇼핑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예를 들어, 소매 업체가 개인 정보를 동의없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명시 적으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주의하십시오. 쇼핑 사이트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자동화된 온라인 보조자. 이러한 문제는 주로 소비자의 약 2/3의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높은 수준의 유틸리티 사이클링에도 쇼핑 여행이 포함됩니다. 독일의 모든 구매 여행 중 9 %는 자전거로 이루어집니다.

참신 차원은 구매자가 구매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을 유지할 수 있지만 복잡성 차원은 충동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과 신뢰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사람들이 선택을 위해 쇼핑을 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개인은 제품을 얻기 전에 제품이 자신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검사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전자 판매에 사용되는 언어를 절대적으로 인식 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구매자는 위험이 온라인 구매 행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인식합니다. 많은 성공적인 순수 가상 회사는 디지털 제품, 음악, 영화, 사무용품, 학교 교육, 통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진 및 금전 거래를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