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불면증

불면증을 작은 상황으로 여기지 마라

불면증을 작은 상황으로 간주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을 이용하여 구제를 얻기 위해 알약을 먹거나 술을 마시기 시작한다.

서울역 스트레스검사
이것은 단지 더 힘든 일을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 자신의 세션으로 일을 할 수 없게 되어 있다.

당신은 간단한 불면증 치료법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불면증 치료에 있어서, 자기 치료가 보통의 열이나 두통이 아니라 자기 치료가 간단하다. 그것을 다루는 불면증 치료, 불면증 완화, 불면증 치료와 관련된 많은 효과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당신은 잠자는 동안 호흡 장애인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필요한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불면증과 관련된

초대적이고 편안한 수면 조건을 만들어라. 당신의 그늘이 이른 아침 태양 광선을 걸러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어둡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올바른 매트리스와 부드럽고 숨쉴 수 있는 린넨에 튀겨라.

또 다른 놀라운 정보의 공동은 불면증의 불쾌함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수면제를 끊는 한, 가벼운 수면 손실과 종종 관련된 사망률의 증가는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이것은 45시간의 수면으로 묘사된다. 심지어 심한 불면증은 사망률의 작은 증가를 사용하여 관련된다. 그것은 사실 수면 부족과 관련된 유일한 죽음이며, 실제로는 건강상의 문제 중 많은 것이 아니다. 수면 스펙트럼의 반대쪽에 있는 불면증은 왜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개인은 한 사건당 75시간을 정기적으로 초과하는 다른 사람들과 관련된 매우 높은 사망률을 가지고 있다.

내가 음식을 먹기 전에, 우리는 당신에게 불면증이 무엇인지 조금 보여주고 싶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불면증에 대해 더 잘 배울 수 있는 사람은 불면증이나 낮잠에 대해 더 잘 배울 수 있다.

그것은 건강 기능 장애와 함께 잠을 잘 수 있다는 예시와 신호다. 종종 불면증이 있는 낮 활동의 기능적 장애가 있다.

그들은 잠을 자고 잠을 잘 수 없다. 불면증은 어느 나이에나 일어날 수 있지만, 나이든 사람들에게는 더 흔하다.

일시적인 불면증과 같은 단기적인 불면증은 불안하거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보통 걱정하거나 매우 흥분되는 달이 아니라 더 이상 일어날 수 있는 사건일 수 있다.

일시적인 불면증과 마찬가지로 단기적인 불면증은 2주 전에 사라진다.

먼저 5월의 불면증에 대해 알아야 한다.

우선, 며칠 이상 수면장애가 있으면 일시적인 불면증을 경험하고 있다.

장수주기(3-4주) 동안 수면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 잠시 수면 부족으로 고생하면 단기 불면증이 필요하다(예: 1주 이상). 한 달 동안, 당신은 만성적인 불충분한 수면으로 고통 받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잠들었을 때 호흡곤란으로 인한 수면무호흡과 관련이 있다.

Ever는 자동차와 관련하여 운전대에서 고개를 끄덕이거나 누군가가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위의 추정치가 어떻게 누군가가 운전대에서 잠을 자려고 떠내려가 운전하는 자동차 충돌을 포함하는지 확신한다.

불면증의 원인으로는 불면증의 발생이 많은 이유들이 있다.

가장 두드러진 이유는 경제적 문제, 가족 갈등, 운전, 업무 문제와 같은 상황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개인 문제, 업무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 모두 수면 부족을 야기할 수 있는 높은 스트레스 수준이며, 또한 잠자기 전의 부적절한 수면 일정과 식사 계획 또한 수면 부족 문제를 증가시킨다. 이 질병에 기여하는 다른 이유는 우울증, 부적절한 수면 상태, 신체적인 문제다. 불편함 등

비의료 행동 치료의 한 유형은 수면과 관련된 동물 위생을 포함한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잠을 방해하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잠을 촉진하는 활동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잠을 방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4시간에서 5시간 이내에 운동을 하지 말고 억지로 자도록 강요하지 말라.

이것은 의사로부터 불면증 치료와 관련된 정상이다. 만성 불면증의 패턴을 깨기 위해, 당신이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싶을 수 있고, 그것은 천천히 그리고 점차적으로 복용량을 낮출 수 있다.

일차 불면증의 증상은 잠을 잘 수 없는 온화한 수면 장애, 잠드는 데 어려움, 침실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도 잘 잘 수 있거나 잠을 잘 자려고 더 긴장하게 된다.

블랭킷과 침대 시트는 불면증의 이유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땀에 젖은 채 일어나는가, 아니면 너무 북극적인가? 밤에 불필요하게 깨어서 담요나 시트를 조정할 수도 있지만, 다시 잠들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시트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