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 고양이

“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었거나, 내가 그들을 감독하기 위해 연관되었을 때, 나는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조금 후에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그녀의 방에 “스타”를 넣어 세션을 끝내곤 했다.

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고 있거나 내가 그들을 감독하기 위해 나와 있을 때, 이드는 스타를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조금 후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그녀의 방에 넣어 세션을 끝낸다.

개에서 심장벌레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미국과 관련된 FDA에 의해 허가된 치료법은 거의 없다. 유일한 치료법은 고양이가 2~3년 동안 지속되는 이 질병에서 살아남도록 돕기 위한 시도로 지지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쓰레기 상자를 청소하기 위해 소독제나 표백제를 사용한다면, 아마도 고양이들이 화학 물질에 매우 민감하고 잘 아는 고양이들이 가능한 한 그것들을 예방할 것이다.

더 유용한 아이디어는 구강 피임약 제품과 관련이 있다.

고양이를 거의 한 번에 한 마리씩 취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이 훨씬 덜 들고 위험도 적으며,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실행하기가 더 쉽다.개인은 나 혼자서도 상당히 큰 식민지를 관리할 수 있다.

치와라는 이름의 나의 작은 폭죽 고양이는 항상 뛰어다니고, 뛰어다니고, 놀고 있다.

마침내 정착하고 멋진 식사를 한 후에 소파에 누워 있을 때, 그녀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만족하고 있는 것 같다. 그녀는 혼자 있는 동안 그녀를 관찰했고 그녀는 휴식을 취하면서 그냥 가버린다.

여러분의 정원 안에 고양이를 기르기 위한 더 많은 제안들이 있다.

고양이들이 여러분이 뒷마당에서 더 큰 포식자를 고양이분양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게끔 고안된 큰 고양이 똥이라고 불리는 것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이것을 피할 것이다!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새끼 고양이를 심하게 다치게 하거나 죽이기에 적합한 개이기 때문에 새끼 고양이를 개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독특한 도전을 제시한다.

새끼 고양이는 어떤 고양이의 적절한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 매우 잘 행동하는 개들 조차도 항상 면밀히 감독되어야 한다.

새끼 고양이가 강아지를 공격하거나 쫓아가지 못하게 하라. 유사한 이유로 새끼 고양이가 가벼운 고양이와 휴대용 키트를 노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 고양이는 어른이 집에 없을 때 안전한 방에서 보호되어야 한다.

나의 새끼 고양이들은 내가 집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고 이 사람들이 약 2개월이 될 때까지 그들의 방에 머물렀다. 고양이들이 얼마나 오래 사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에 속하는 것은 그들이 야외에서 사는 환경 환경이다. 고양이들은 보통 약 10년에서 15년 동안만 사랑하는 고양이들인데, 이 고양이들은 실내 옵션에 직면하지 않는 많은 위험에 직면한다.

이 고양이들은 다른 동물들을 포함한 다른 동물들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이러한 고양이들은 실내 옵션에 직면하지 않는다. 고양이 고양이는 자연적으로 영토와 관련된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실내와 실외에 있는 고양이들이 야외 고양이인 경향이 있는 영토를 놓고 싸울 때 서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많은 추격전이 벌어졌고, 그 때문에 스타는 그녀의 얼굴에 거의 영구적인 미소를 띠고 있었고, 그녀가 매 회기마다 나에게 계속 말하는 세월 동안 사랑과 기쁨을 발산했다. 나는 단지 바이올렛 바이올렛이 사랑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았다. 그녀는 좋은 선생님이 되고 싶어했고, 놀랍게도, 스타는 매우 도전적인 고등학생임이 증명되었다.

벽은 고양이를 거의 보호하지 않지만, 고양이들은 종종 벽의 옆 바닥을 배회하며 틈을 발견했을 때, 호기심에서 빠져나갈 가능성이 높으므로, 울타리의 모든 낮은 층의 개구부를 수리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깨진 유리나 전기 배선을 위에 놓는 벽 미용 치료의 특정 부분에 대해 가질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지만, 당연히 좋은 선택은 아니다.

개들을 위한 반대: 재미는 활기차고 친근한 태도에서 비롯되며, 그것과 함께 개가 정확히 초과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애완동물을 찾고 있다면, 개들은 거의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이 특정 부서에서 진정한 반대자들은 염두에 두지 않았다.

고양이 애호가들은, 먹이를 몰래 찾아가는 사람들로부터, 지역 거주민들로 시작하는, 넓은 집단입니다.왜냐하면 그들에게 미안한 일이고, 함정을 만들고 중성화하는 일을 하기 힘든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몇 주 후, 스타가 우리 집에 도착한 지 이틀 만에, 나는 고양이 사육 의무가 두 성인 고양이 바이올렛 사이에 나눠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스타와의 4번의 방문 중 2번 동안 매일 두 번씩, 바이올렛은 나를 따라 스타즈 개인 방의 문간으로 가서 내가 9주 된 새끼 고양이를 잘 데리고 있을 때 문간 반대편에서 관찰했다. 부분적으로는 텔레파시 관측이 닫혀있고 창문이 없는 나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몇몇 개들은 고양이와 고양이를 데리고 있을 필요가 없고, 강한 사냥 유산을 가진 개들은 항상 고양이를 먹이로 볼 수도 있고, 어떤 작은 동물들과도 신뢰받을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

사냥개, 잭 러셀과 핏불 같은 테리어는 종종 애완 고양이의 가난한 동반자들이다. 이 개들은 놀랄 만큼 강한 포식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누가, 어떤 물건이 바람을 불지 생각하지 않고 움직이는 물체를 쫓고 공격한다.

고양이와 다른 작은 애완동물로 이 개들에게 너무 많은 유혹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