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공황 상태의 공격에 유용한 정보

이것들은 경주하는 심장박동, 호흡곤란, 현기증, 떨림, 근육 긴장을 받아들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은 빈번하고 예기치 않게 발생하며 종종 외부 위험과 관련이 없습니다. 공황 폭행은 2분에서 30분 정도 지속될 수 있다.

하지만, 그 공격의 신체적, 감정적 영향은 몇 시간 동안 끝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대한 호흡 기술은 개인이 깊게 숨을 쉬고 가슴보다 위장에서 숨을 쉬도록 격려하는 데 집중합니다.

이것은 많은 의사 방문과 비용이 많이 들고 잠재적으로 고통스러울 수 있는 많은 건강 검진을 초래할 수 있다.

적절하게 평가되고 진단되면 공황장애는 종종 치료에 잘 반응한다.

공황 발작의 증상이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먼저 주치의 또는 소아과 의사가 평가해야합니다.

여기에는 흔들림, 방향감각 상실, 메스꺼움, 빠르고 불규칙한 심장박동이 포함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입이 마르고, 숨이 막히고, 땀이 나고 어지러움을 경험할 수도 있다.

심장마비가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고, 쓰러지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다.

이것은 소름 끼치는 일일 수도 있지만,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으며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불안과 공황 발작은 잠재적으로 일상 생활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좋은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그들을 경험하든, 도움이 시장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면 당신의 생각 패턴에서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이것도 움직일 거야.” 현재에 주의를 기울여라. 당신의 신체 감각에 집중하고, 당신이 볼 수있는 세 가지 문제, 당신이들을 수있는 세 가지 문제,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느낄 수있는 세 가지 문제를 명명하십시오. 요가를 연습하면 중심을 잡는 요가 자세는 마음가짐의 상태를 가져올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격렬한 신체 운동이 극단적 인 반응을 일으킬 것입니다. 급성 스트레스는 심리상담센터 갑자기 엄청난 양의 스트레스 화학 물질로 몸을 범람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병력을 조사한 후, GP는 징후에 대한 신체적 원인을 배제하기 위해 집중적인 신체 검사를 실시할 것이다. 공황장애는 치료가 가능하고 완치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