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 이후의 삶

더 중요한 것은 혁신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검색 엔진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 노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쳐 중소기업을위한 더 많은 리드 및 http://channelcan.com 소득 흐름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소셜 네트워크 사용, 소비자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온라인 입소문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 소비자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기업들에게 목표 고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데이터가 회사에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그에 따라 광고를합니다.

다음 단계는 콘텐츠 자료에 대한 대부분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할 경우 이러한 플랫폼에서 제출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 또는 주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합니다. 흔히 진보적인 광고와 마찬가지로 기존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벗어나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발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올해의 시작이기 때문에 2021 년을 염두에두고 중요한 소셜 미디어 통계를 공유하는 것이 훌륭한 생각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최신 소셜 미디어 통계를 유지하면 광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중소기업과 소셜 미디어의 상호 작용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크기에 따라 증가함에 따라 각 플랫폼에는 새로운 시청자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청중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비공식적이고 친근한 어조는 젊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모델과 상호작용하기를 원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더 이상 어색하고, 비인격적이고, 얼굴 없는 마케팅 문구는 없다. 이제는 상호작용적이고, 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때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특히 법무부 내에서 추가적인 위협이 있습니다. 물론 Yelp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평가하면 소규모 회사가 모델 가시성을 지나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고객 동료 리뷰는 회사 광고보다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인플루언서를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관련된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사용자를 찾으십시오. 그것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가장 강력한 정보와 아마도 가장 정확하게 초점을 맞춘 광고를 제공합니다.

TikTok만큼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전자 상거래 총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현금을 투입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은 Pinterest일 수 있습니다. Pinterest는 현장에서 새로운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최신 부활을 경험했습니다. 즉, 조리법을 저장하거나 영감을 장식하는 것 이상의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종류의 인플루언서들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