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수백 개의 제휴 마케팅 상품 및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제휴 넷 마케팅은 또한 당신이 가능하게 제휴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 방법의 무리를 적용 할 수있는 결과로 넓은 범위의 사람들을위한 좋은 일치 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파트너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면 추천 링크를 얻습니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표시하면 제휴 파트너는 수수료를 받는다.
모든 판매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국 걱정할 법안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WordPress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추가 가치없이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사람들 만 온라인 재미에 참여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다소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코칭 및 인증에 대한 비즈니스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소수의 교수 강사 만이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와 협력하여 마케팅을 전공하는 대학생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스팸은 google 및 yahoo와 같은 유기적 검색 엔진에 가장 중요한 위협입니다.이 목표는 사용자가 입력한 주요 문구 또는 구문에 대한 양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선택한 공간에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종 결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그것이 에스프레소든 뜨개질이든 합성 지능이든,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되고 정렬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를 남기십시오. 미국에서는 제휴 순 마케팅 지출이 2022 년에 82 억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일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이 한 조각을 가져가기 위해 유통되는 돈은 많다.
계열사는 또한 단일 사람들에서 완전한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기업은 매달 몇 백 달러의 수수료 또는 수십만 달러의 수십만 달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번창하는 독자층을 제공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오피사이트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지위의 장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고객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관심이 있다면 Wix는 아마도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 위한 모범 사례 핸드북을 살펴보십시오. 거기에는 매우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광고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것이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기술 기술, 동물 훈련, 예술 등에 해당하는 많은 문제에 대한 온라인 상품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지금까지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브랜드가 1 인칭으로 존재하고 온라인 마케팅의 각 측면을 자체적으로 관리해야했습니다. 보상은 단 몇 분 만에 설정되며 Stripe와 통합되어 더 빠르고 안전한 지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마 여러 수익 채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나의 계정에 여러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청중의 성공의 길을 돕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청중을 다시 붙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도 중요하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대답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글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게 홍보하고자하는 것입니다. 현재 노트 내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기능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 패턴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 자료와 상호작용을 하기를 원한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그들이 상호작용을 한 후에 상황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의 요소를 감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될 때 겪게되는 경험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