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정보 요인과 KPI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성능을 측정하여 제목, 메시징 및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제휴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이 배워야 할 트렌드가 있을 것이다. 다음은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를 주시하고 연구하는 가장 큰 4 가지입니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판매 당 벌 수있는 금액은 귀하가 가입 한 커미션 구조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를 초래하는 행동 패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와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사는지 아는 것은 그들이 상호작용할 때 상황을 이상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시지와 목표가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계열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특히 계열사의 목표가 중소기업에 도움이되지 않는 경로로 그들을 데려 간다면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수 없으며, 지불 간격은 제품 제작자에 의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급여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동반자 마케팅 돈의 문구로 앞으로 계획을 세울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광고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면 이후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어떤 상황에서는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당신이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실제 초기 지출은 웹 사이트 또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것이며, 심지어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으로 무료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데 전문가가되는 것이 청중을 구성하는 것보다 선행해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우리가 어느 정도 복잡성을 지닌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그러한 전문 지식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그 방법, 당신은 공급할 구체적인 가치가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충고에 주의를 기울일 이유가 있다.
제휴 마케팅은 결코 죽지 않았다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고객을 상인에게 안내할 수 있는 마케터가 있는 한 제휴 마케팅이 있다.
공개를 위해이 게시물의 주요 기능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Supermetrics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로운 제휴사 및 다른 파트너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제휴사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토대를 따라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포인터를 관찰해야 한다.
경쟁자들은 똑같은 제안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갱단과 구별하기 위해 창조적이 되기를 원한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만들려고하는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발견하면 이익이 커질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 이전에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배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광고는 매 판매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가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이미 첫 번째 단계를 밟아 제휴 커뮤니티에 가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통해 클릭 한 사람에게 판매 할 때마다 돈을 받게됩니다. 고객을 찾는 것은 지금 당장 얻을 수 있는 마케팅 및 판매 도구에도 도전적이다.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고객들이 바쁘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우리는 속도와 용이성을 목표로 한 동료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일단 당신이 가입하면, 당신은 당신이 쉽게 우리의 공급자를 판매하고 판매 할 수있는 무료 소스를 얻을 것이다, 바로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연락처에. 이 개념의 유일한 문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런 모델에서는 보상 마네킹이 재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다.
영업 직원이 총 매출을 올리는 직원이라면 제휴사는 리드 당 수수료와 같은 다른 형태의 결과 기반 보상을 요구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은 결과 기반이며 유지 보수 비용은 영업 팀을 관리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