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품질의 음악과 사운드 결과는 수익성 있는 비디오와 아마추어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구별할 수 있다.
다행히도, 두 번째 영화의 품질 사운드는 할리우드 크기의 예산이없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비디오를 촬영하는 경우 옆으로 돌리고 파노라마 모드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적으로 파노라마 형식을 지원하는 YouTube에 동영상을 추가할 때 어색한 자르기나 프레임을 방지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촬영하든, 다음 팁은 당신의 비디오가 전문적으로 보이고 시청자들에게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YouTube는 주로 기업, 특히 디지털 마케팅 그룹에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YouTube 영화에 대한 추가 가시성을 추구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이 큰 정보를 통해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또는 적어도이 대규모 인기 플랫폼을 통해 대상 시장과의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TV 선물에서 멋진 라인을 기억하고 Google 또는 YouTube에 입력하고 YouTube에서 정확한 클립을 찾은 적이 팝콘티비 있습니까?
자신이 만든 영화의 내용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전달의 전술에도 관심을 기울일 수 있다.
YouTube에 머무르는 것은 YouTube 제안에 대한 헌신적 인 Live 탭 외에도 푸시 알림 덕분에 즉각적인 관심을 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의 인스턴스 비디오에서 Jeremy는 Top 10 listicle 형식을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10 가지 향수를 검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8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비디오 종류는 검토되는 각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특히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사람의주의를 끌고 비디오의 내용에 대해 더 호기심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YouTube 동영상 제작 팁을 미리 보기로 표시하여 기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목, 태그 및 설명에 적절한 키 프레이즈를 통합하고이를 비디오 내에서 활용하면 비디오가 과도하게 순위가 매겨 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러 전략이나 키워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엉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을 끄는 정보 블로그를 제출하는 모델 또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YouTube 동영상으로 콘텐츠를 항상 백 링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기업가와 제작자가 멋진 설명을 작성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훌륭한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한번 훑어보는 게 좋을 거야. 그런 다음 썸네일에 구글 로고를 넣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구글 SEO에 대한 것임을 확실히 알렸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의 비디오를 목표로해야하지만 적절한 양의 콘텐츠 자료는 잠재 고객, 대상 및 콘텐츠에 따라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