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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필수 온라인 마케팅 도구

후원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공급 업체는 수익 분배를받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각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명시적인 관심 영역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경험 영역이나 당신이 열정을 쏟고 있는 분야에 청중의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관찰할 것이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온라인 마케팅의 많은 어려운 측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귀하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링크 또는 배너 광고와 유사한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하이퍼 링크로 인해 소매 업체의 총 매출이나 리드가 발생하면 제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판매하면 판매액의 일부를 받게 되고, 결과적으로 실적과 잠재 고객을 중심으로 변동하는 소득 시대가 도래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파트너 또는 제휴사가 귀하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를 제공하는 강력한 인터넷 광고 도구입니다. 클릭당 페니를 지불하는 것이 저렴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릭당 비용으로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많은 양의 광고주를 확보한 제휴 네트워크에는 대개 많은 게시자가 있습니다. 특정 호기심 그룹에 대한 마케팅은 Affinity 광고를 참조하십시오. 인플루언서들은 숙련된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그렇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 한다면 제휴사가 되는 것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비록 수수료율 폰트 이 좋다고 해도, 그것이 당신이 항상 수익을 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위에 있는 것과 같은 사례를 한번 훑어보고는 결코 거기까지 갈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간단하다.

추가로 게시할 때 소셜 리스닝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무엇을 좋아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상관없이, 지불 모델은 당신이 어떤 대상에 대해 지불을 받게 될지 알려준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터의 경우 목표는 구매가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다른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가 만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중요하고 강력한 도구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광고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유형을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건강 및 건강,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록은 무한합니다. 미국의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은 2022 년까지 82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7 년에는 54 억 달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한눈에 볼 수있는 모든 방법, 사업은 상승하고 번성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도를 높이며, 계열사가 돋보이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권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교차 장치 및 교차 플랫폼 광고를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I 기기는 다재다능한 세분화, 고급 변환 모니터링 규칙, 인터넷 타겟팅, 투명한 분석 및 기타 많은 기능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합니다.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틈새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처가 된다. 제휴 웹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 권한이없는 경우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