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적절한 오피사이트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제휴 파트너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유용한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것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추천이다. 당신은 그것을 팔 수 있는 플랫폼이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무언가를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제휴 웹 마케팅은 번거 로움이나 선행 가치없이 추가 수입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커뮤니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청자의 구성원입니다.
파트너쉽 클라우드는 기업이 파트너를 모집하고 육성하며 성과를 추적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집합 적으로 가져 와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파트너쉽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모든 작업을 자동화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위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여러 유형의 파트너십을 처리하는 경우 Impact.coms Partnership Cloud를 고려하십시오. 이 통합 프레임워크는 동료, 영향력 있는 사람, 홍보대사, 스폰서, B2B 파트너 등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을 관리하기 위한 전체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아마도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을 것이고, 매달 10명 이상의 고객을 선물할 때 월 1000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포괄적 인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커미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지표와 효율성을 관찰하고, 매달 같은 시간에 돈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승자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내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게. 이제는 제휴 마케팅 측면에서 피해야 할 부분에 대한 인식을 제시하고자 한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가장 큰 요점이다.
문제가 잘 풀리지 않으면 책임을 져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았으니, 그 의무를 떠맡는 데 어떤 단점도 있어서는 안 된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하이퍼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주는 것이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팔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내부와 외부에서 알아야 한다.
따라서 선택한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시청자 중 누군가와 이미 맺을 수 있는 관계와 섞여 얼마나 더 강력해질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이것은 판매 수준에서 시청자를 평준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원하는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습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청중에게 제품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과 관련하여 시청자의 실제 질문과 함께 상주 웹 세미나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영국 마케팅 담당자의 절반 이상이 제휴 마케팅 지출을 12개월 동안 늘렸고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계열사의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클라이언트를 제조업체에 회부하여 수수료를받는 수단입니다. 결국 브랜드는 실제 엔터프라이즈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확장된 뷰어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