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익을 창출합니다.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가질 필요가 없지만, 기회는 모든 가능성이 하나를 필요로합니다. 다음은 제휴 넷 마케팅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및 조정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더 큰 DJ가되는 방법에 대해 쓰는 사람의 대안으로 장비를 평가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청중이 콘텐츠를 읽을 때 구매에 더 가까워진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타겟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올바른 제휴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때로는 이전에 탐험하지 않았던 시장에 진출할 수도 있다.
어쩌면 당신은 결혼 예식 DJ를 관심 시장의 영역으로 목표로 삼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사업을하고 최고 장비에 더 지출 알고.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손을 뻗는다.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각 구매에 대해 1-5%를 벌어들인다. 이 브랜드는 당신에게 하이퍼링크와 배너, 현대 웹로그 콘텐츠, 계절 광고, 그리고 당신의 추천을 전환으로 이끌기 위한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매달 가입하는 비용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도 2,400달러!).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수수료로 받는다.
제휴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제휴 광고는 현재 수익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이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의 주된 수입원이 될 수도 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오피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숫자가 중요하지만, 참여, 친밀감, 권위, 페이지 뷰도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쳐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실수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여전히 관련이 있고 효율적입니다. 디스커버리, 리크루팅, 최적화, 안전성, 비용 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계열사 관리를 효율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