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약간의 분석을하고 미국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을 달성 할 준비가되어 있음을 깨닫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인데, 한 조각 먹고 싶다는 걸 깨닫게 되는 거야. 인터넷상의 여러 위치에 나타나는 콘텐츠로 구성된 순수 제휴 사이트는 Google 검색 결과에서 잘 수행되지 않으며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도 부정적으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관련 콘텐츠 자료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귀하의 사이트를 다른 동료와 구별하여 G 오피스타 oogle 검색 결과에서 더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일경에 전월의 검증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당신이 얼마나 투구하고 싶은지를 줄이는 데 필요한 다음 요소는 당신이 이러한 상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이다. 다음으로, 이 경로를 따라 시청자를 도울 수 있는 상품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를 따라 완전히 다른 지점에서 청중에게 도움이되는 제품의 종류를 정확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청중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정확하고 집중적인 제안이 필요하다. 당신은 그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것에 대한 선택권을 찾기를 원한다.
대부분의 청중은 Bluehost에 대한 놀라운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상황이 달라지기를 원한다면주의를 기울이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상황이 당신이 제휴사로 제휴하는 각 회사에서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에 열려 있어야합니다. 나는 여전히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고, 실제로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내 최고의 동료 중 한 명으로 여겨져 왔다. 시중에는 금전적인 계획을 목표로 하는 멋진 브랜드들이 많이 있지만, 그건 내 영역이 아니야.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는 더 큰 웹 사이트보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홍보하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찾아 공유하여 당신의 SEO 순위를 향상시킬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 적절하며 지식이 풍부한 콘텐츠는 소비자와 팔로워에게 어필하여 전환 비용을 높이고 현실의 원천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당신의 추천에 근거하여 구매를 하는 것이 더 의심스럽다.
캠페인에 초기 시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PC의 입구에 있지 않을 때조차도, 당신의 광고 능력은 당신에게 수입의 꾸준한 흐름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제휴 광고는 총 매출을 올리고 상당한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로의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제휴 광고는 새로운 손님과 고객을 기업에 보내는 수수료를받는 성과 기반 홍보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