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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 대한 거의 알려진 사실 진술.

PayScale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거의 53,000달러의 중간 수익을 올린다. 그것은 여분의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의 10만 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블로거는 제휴 마케팅 및 다양한 조치를 통해월 3,000 ~ 31,000 달러의 소득을보고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그것은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고객이 그 프로모션을 클릭한 결과로 만들어진 모든 전환이나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지불한다.

그것은 스폰서 게시물이나 프로모션으로 현금을 버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가 되는 것과 약간 비슷하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발견하여 시간과 PPC를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고객 시청자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LinkedIn이 귀하를위한 장소입니다.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이고 그것이 작동하는 수단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전에 먼저 어떤 맥락과 관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크숍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 될 것이다. 프랜차이즈, 공동브랜드, 가맹넷 마케팅 등 현재의 비즈니스 현실에 대처해야 한다.

바라건대이 기사가 제휴 마케팅에서 프로가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자원과 함께 환상적인 시작 라인을 제공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모델 자체나 특별한 전문 소매업자를 통해 더 높은 수수료와 전환을 볼 수 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과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지불하는 것에 대해서도 감시하라. 당신은 제휴 판매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는가?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와 상인들은 구매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객체의 경우 제조업체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및 클릭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므로 중소기업이 어떤 종류의 신체 제품과 관련이 있다면 여기에서 공급할 수있는 양질의 가능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재정적 기회를보고 그 주변의 기업과 일치시키기 위해 거기에서 뒤로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저는 제품과 기업을 상상합니다. 그래서 제 청중 앞에서 그것을 얻어서 제가 가진 것처럼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제 책임입니다.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알고 있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공통적 인 함정과 오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그러한 선택들 중 하나이다. 즉, 귀하의 모든 수입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나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최근에 새로운 제품을 팔기 시작했다고 가정해보자. 때로는 단순히 단서를 보내는 대가로 돈을 주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홍보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제휴 마케팅 관계에 집중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청중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최고의 제품을 추천하고 추가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 포용합니다. 그들은 대상 청중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관심 분야 콘텐츠를 오피 만든다. 목표는 청중이 즐길 수 있는 관심 분야 제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