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계약 연도를 통해 팬이 가장 많은 혜택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어렵게 시도하고 더 집중하며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에 포함 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라 이론적 인 해입니다. 이번이 마지막일지도 몰라 게이머들, 코치들, 그리고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락아웃이 일어나면 지겠지만, 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이 단락에서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지켜봐. 고마워.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눈에 띄는 면은 디자인이다 대다수가 클럽명과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선수명과 넘버 3이 창의적으로 조합되어 있다 NBA 유니폼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ONeal 저지, 바론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이다 이 리스트는 독특한 유니폼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란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것

1992-93 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획득한 후, 시카고 불스는 NBA 최초의 그룹이 되었다. 왜냐하면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결승전에서 4-2로 승리했기 때문이다.마이클 조던은 사실상 3회 연속 NBA 결승 MVP 상을 받았다.

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증가, 빠른 휴식 및 미드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 비디오 게임을 지배했던 큰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는 크게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셋째, 올스타 nba 게이머가 되기 위해서는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비즈니스 여성, 득점할 수 있어? 즉, 당신은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귀사의 영업 그룹은 사업의 수익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방어와 등급에 스며들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기고 승자가 나올 수 있을까? 잠재 고객의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판매를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도전을 제거 할 수 있습니까?

2) Chris Paul–이 남자는 NBA에서 가장 훌륭한 관리와 패스 능력을 가진 꿈의 소유자입니다. 그는 선택을 실행하고 탁월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갬블시티 가입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프로텍터에 의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이며, 균형을 잡는 것은 2010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찢어진 남성을위한 외과 적 치료를받는 것이 큰 관심사입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iscus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마이크로 골절 수술 치료가 미래에 언젠가 올 것이라고 믿게끔 두렵게 한다.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 광고를 잊었다. 마이애미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정확히 같은 틀에서 잘려나간 곳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의 양끝에서 경기를 하러 온다. 웨이드가 결승전 MVP를 수상하지 않았거나 주저했다는 이유로 고베와 같은 작업 원칙에 바짝 다가섰다.

NBA 역사상 환상적인 센터 중 일부는 실제로 후프 휘트 체임벌린 (Wilt Chamberlain)이 카림 압둘 자바 (Kareem Abdul-Jabbar)를 득점 할 수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을 변형 시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직업의 대다수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NBAOn 특정 일에는 몇 가지 농구 게임이 있습니다. 그 몇 가지 비디오 게임 중 몇 가지 NBA 비디오 게임이 전국적으로 방영 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NBA의 대부분의 현금 베팅이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비디오 게임에 기반을두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선을 보라 집 그룹은 약자입니까? NBA 게이머들이 시즌 내내, 특히 시즌 초반에 70%의 노력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황금시간대 텔레비전 게임에 집중되고 있고 홈 그룹이 약자인 경우를 발견한다면, 약자가 큰 내기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