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매직 존슨은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등 온갖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MJ만큼 무자비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만큼 무자비했습니다. 마술사는 NBA 파이널의 Game Seven만큼 그룹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했던 것으로 유명한 Hes의 요인에 도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회사가 되는 플레이어가 매우 많습니다. 따라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지속적으로 NBA 잠금이 있는 경우 rrts는 플레이어가 시작할 수 있거나 시작할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입니다

13 서부 콘퍼런스 캠프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각각의 덴버가 혼합된 것으로 합리적이다. 그래서 한 곳은 마음을 열게 된다. 내장이 벗겨진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에서 우리를 선택할 수 있다.

Yeesh) Memphis 또는 Clippers가 바로 뛰어들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도전하는 상황인가?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자동차는 끝까지 재미있을 것이다.

1991-92년 2년 동안 불스는 성공적으로 당신의 지난 1991-92년 NBA 시즌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다. 조던스는 다시 결승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로 선정되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nba를 사용합니다. 프로젝트를 보았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남녀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가게에 그들의 메시지를 사기 위해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격적인 것은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경제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 안에서 완벽한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고객보다 더 나은 베팅을 만듭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의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른 상황을 봅시다. 농구와 축구의 절반 양이 야구에서 5 회가 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기본적으로 하키의 2 번째 기간입니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평결을 알 수 있습니까?

4) Rajon Rondo 갬블시티 -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위를 마무리하는 데 뛰어납니다. 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Rondos의 거대한 윙 스팬은 그를 방어적인 바닥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샷은 거의 우스꽝 스럽습니다. Kobe Bryant, Pau Gasol, Lamar Odom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공격을 제공할 때 효과적입니다. 그는 높은 필드 골 성공률을 가지고 있으며, 공을 많이 돌리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전체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Links는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과 같은 플레이 오프를 고려합니다. 비록 80 개의 2 개의 게임의 길을 통해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지기는하지만,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 가기 때문에, 당신은 처음부터 행동에 압박을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2007년 Warriors와의 매버릭스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침착할 이유가 없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라운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워리어스가 어떻게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는지, 그리고 일년 중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를 가진 모든 사람을 앞으로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일곱째, 특정 NBA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요구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를 원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구입한 것보다 높게하는 선수를 원합니다. 야구를 촬영하기 전에 항상 열린 사람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 맨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를 당신의 독점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이 동물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하인의 지도자인가?

Wilt Chamberlain이 Kareem Abdul-Jabbar에게 탁월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지만 경력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기록한 NBA의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눈에 띄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의 이름은 매일 아침 nba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조심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다. 이 사람들의 강도는 악명이 높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Garnett를 멋지게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