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코베 십 브라이언트

Kobe Dez bryant 그는 MJ 나 Magic Hes가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아무도할 수없는 전사의 정의가 Kobe Hes 1과 일치하는 것과 비교할 때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Kobes 검투사 사고 방식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특히 Killer Predator 본능을할 수 있을 때 두 번째로 뛰고 있습니다.

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 될 것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공장처럼 그들의 사업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도 다시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달리기에서 첫 번째 기회를 위해 반복하기를 원하는 야생의 그룹을 이끈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 1970 년대로 돌아 가기를 즐깁니다. 그는 처음으로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만들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 적이었다.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약속을 한 후에 심문을 받게 되었다.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의 75 %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훌륭한 일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격일 밤마다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NBA 챔피언십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균질한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을 때리는 것은 당신이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오는 것이다. 특히 양동이에 감사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이 누군가를 지지하기 위해 낮은 곳에 있는 큰 남자가 림을 위해 쉬운 바구니를 가지고 특정한 게임을 할 때, 그 시간이 증가한다.

경제적 독립 조사 위기가 미국을 강타한 2009 년으로 되돌아 가자. nba All Stars는 Phoenix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게임이 피닉스에 무언가를 가져 오기를 희망하고 있었습니다. 나쁜 상황을 바꾸십시오. 그것은 이 가난한 곳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All Stars가 도시들을 향해 가져온 064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만들 수 있었는가? 너도 알잖아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적절하게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꽤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Yellowish 치아 정보는 사용자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과대 평가된 팀에 돈을 쓰지 않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인간은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슈퍼 스타와 높은 팀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이머 순위를 매겼습니다. 이것은 그룹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남자 또는 여자에게 확신시킬 것입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의 양에 따라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경력의 일부로서 이 점을 받을 자격이 있는 동안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9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집행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인 마무리를 하는 것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테스트 카테고리에서 그의 경력 동안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존경 받아야하며 팀은 여전히 중간 위치에서 자신의 존재를 설명해야 합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자신의 경연을 연구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강점과 결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합니다!최고 경영자님, 반대자들이 검토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경쟁 회사들을 어떻게 이기십니까? 영업 사원들의 이유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웹 핸들 인수에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무엇을 사는가?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전망과 구매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고려해야 할 것들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하게 그것은 시간과 돈에 그들을 비용입니까?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해.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일반적으로 좋은 수비수야, 어떤 질문도 없어. 하지만 나머지 cs는 누가 상대 포스트 기타리스트들을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만약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을 때 히트 팬들이 보쉬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중요한 질문은 보통 빅3가 공존할 수 있 겜블시티 가입 다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결혼식에서 이겼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 있는 사람 중 하나라는 논쟁은 거의 없다. 그리고 필요할 때 그는 분명히 웨이드에게 채무 불이행할 것이다.